모바일 게임/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3 팀대전 마스터리그 안착

KAEBI 2017. 10. 14. 13:29
반응형

다크어벤저3에서 재미난 컨텐츠를 찾는다면 개인대전과 팀대전이 아닐까란 생각이듭니다.

 

유튜브나 아프리가 BJ쫀지님 방송을 몇번 시청해보면 매번 대전 위주의 방송을 하시더군요.

 

영상을 보면서 개인대전에 대한 스킬 공략과 안되는 평캔 연습등을 해보긴 했으나, 잘안되는건 손이 망할...

 

 

허나 개인전은 랭킹이 올라가면 보상이 좋겠으나 팀대전 주간 보상에 비하면 두배 이상 차이가 나는 젬수급이 가능합니다.

 

마스터 리그에 안착만해도 일주일에 한번씩 8000젬을 주는 컨텐츠가 어디있겠습니까?!

 

기타 다른 게임들과 비교했을때 엄청난 보상을 받을 수 있지요.

 

마스터 리그에 올라 올 수 있었던 팁을 하나드리자면, 룬 변경입니다.

 

매번 쓸모 없는 룬이라 생각했던 회생의 룬(쾌속)입니다만 팀대전에서 사망 시 10초간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로 증가하기 때문에 10초내 빠른 딜과 빠른 위치 탐색이 가능한 엄청난놈이고

 

영웅룬만으로 마스터 리그 안착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해줬습니다. 영웅등급이 18%지만 불멸 룬이라면 30%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지를 못해서 알수는 없는 수치고.. 공카에도 불멸룬에 대해서는 나온게 없더군요.

 

그리고 개인전과 팀대전, 길드레이드 공략시 꼭 룬 변경을 하고 해당 컨텐츠에 참여하면 더 좋은 승률과 획득 가능한 길드포인트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재미난 다크 어벤저3 더 많이 즐길 컨텐츠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플레티넘 리그에 올라왔을때 나름 기뿜이 있었는데 마스터 리그는 보상에 눈이 먼 깨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