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3 팀대전 마스터리그 승리를 위한 벨라 룬 세팅 방법

KAEBI 2017. 10. 20. 15:20
반응형

다크어벤저3 컨텐츠중 가장 재미가 있다고 느끼고 있는 팀대전에서 승리를 위한 조건중 필수 항목인 룬 셋팅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비슷한 상황이 되어야겠지만 전투력이 높으면 좋기야 하겠지만 높은 사람만 없을 것이고 저 또한 국민투력이 몇인지 모르겠지만 무과금 진행으로 충분히 올릴 수 있는 전투력이기에 대부분 비슷한 상황이라 생각이 듭니다.

 

2017/10/14 - [안드로이드 게임/다크어벤저3] - 다크어벤저3 팀대전 마스터리그 안착

2017/10/16 - [안드로이드 게임/다크어벤저3] - 다크어벤저3 무과금 벨라 전투력 420만

 

마스터리그 20.0%에서 50%대로 리그 보상 젬은 약 8700~9000젬을 다음주에 보상으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솔직히 말해 게임 컨트롤에 있어서 소질이 없는 사람입니다만 다크어벤저3 팀대전은 나만 잘해서 되는게 아닌 팀운과 도움이 있어야지만 가능한 컨텐츠기에 가장 먼저 생각할 건 개돌하지 말고 나대지 말아라!!!!!!!!!!!!!!!!!!!!!!!!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Adsense

팀대전에 갈때 착용하는 룬의 모습입니다. 대부분 전설 룬이죠.. 투뿔이 기본 능력치는 불멸보다는 떨어지지만 발동 효과는 그냥 불멸 룬보다 높기때문에 그래도 쉬운 전설 투뿔룬은 만드시길..

 

그리고 가장 중요한 룬이 바로 기존에도 언급했지만 회생의 룬(쾌속)입니다.

 

 

요즘 팀대전을 즐기셨던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있을겁니다. 바로 이녀석이 무서운 공속과 이송으로 여차하면 한방이 나오는 대단한 능력치를 보유한 놈이죠.

 

사망 이후 부활 시 10초간 공격 속도와 이동속도가 증가!!!!!!

 

이녀석 하나만 있으면 지고 있던 팀도 이길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마법과 같은 녀석이죠.

다크어벤저3의 경우 공속이 빨라지면 스킬 날라가는 속도도 같이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킬이 중요하지요.

 

 

주캐릭이 벨라기때문에 벨라만 설명합니다.

5-2 스킬을 쓰시는 분들도 많고 저 또한 동일한 스킬을 가지고 가서 마스터리그에 안착을 했지만 사용하다보니 다크어벤저3 스킬 방향은 타겟 고정 방식으로 원하는 방향을 보고 쏴도 잘 안나가고 헛방을 날리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3-2 스킬을 가지고 갑니다. 개인 대전에서도 동일한 스킬을 사용하고 있구요.

 

번개를 빼고 가시를 넣어서 한방을 주는 방법도 요즘 뜨는 스킬 셋팅이라고는 합니다만.. 시전 거리가 매우 짧아 헛방될수도 있기에 위와 같은 스킬트리로 팀대전을 진행중이고 승률은 8연승까지 해봤습니다.

 

이정도로 무슨 공략인가 싶으신 분들도 있겠지만.. 무과금으로 이정도도 쉽지가 않았습니다.

 

짧지도 길다 할 수 없는 글이지만 동일 셋팅으로 마스터리그에 올라오시는 분들이 생긴다면 좋겠습니다.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