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3 앤소비안 스태프 불멸 합성으로 획득 및 최종 초월 70레벨 달성

KAEBI 2017. 11. 9. 17:14
반응형

다크어벤저3 엔소비안 스태프는 원뿔 시리즈중 치명타저항이 붙어 있는 옵션으로 첫 불멸 합성에서 획득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애정템입니다.

 

불멸에서 레벨을 60까지 모두 올리고 나면 그다음은 각성을 하겠지만, 저는 초월을 하겠다는 일념으로 무한 합성을 시작했습니다.

 

나름 운이 좋게 68렙까지 올렸고 대망의 마지막 초월템이 전설 합성에서 불멸템으로 획득했습니다.

 

기분일수도 있으나 원뿔 두개를 합성했을때 다음 단계 원뿔이 나올 확률이 더 많다라는 나름의 노하우로 노련한 앤소비안 스태프와 드레이크 스태프를 합성!!!!!!

 

 

대장장이 할배의 망치질이 오늘따라 힘이 넘치는 모양인건 나만의 착각..

 

 

 

 

짜자자잔!! 나왔습니다 앤소비안 스태프!!!

 

확인 전 잠시 다른 짓을 하고 있다가 나중에서야 확인을 했는데 이녀석이 보여서 너무 기뻣습니다만, 요즘 대새는 투뿔 아이템이기에.. 아쉽기는 합니다.

 

허덕이는 골드지만 그래도 할껀 해야겠지요!!! 초월갑니다~

 

 

Adsense

 

 

 

Lv.68/70 그동아 모아두었던 앤소비안 영웅 스태프들은 없어져도 되겠네요~

승급석 모으기 너무 힘들었는데 고생한거 같습니다~

 

이제 각성 2단만 올리면 앤소비안 스태프에서 할 수 있는 모든걸 다 해주는 애정템이 되겠네요~

 

저 옵션 좋은거 보이시죠ㅋㅋㅋㅋ

 

이제 방어구 각성들을 준비하던지 투뿔 아이템을 준비하던지 해야하는데 11월 28일 테라 오픈으로 게임을 갈아타지 않을까 싶네요.

 

열쇠 충전을 기다리기 너무~시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