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블레이드 for kakao

블레이드 : 마켓 결제 취소 관련 답변을 듣다.

KAEBI 2015. 2. 16. 19:43
반응형

블레이드 마켓 결제 취소 관련 1500여명의 영구 정지 관련 포스팅을 올렸다.

같이 블레이드를 즐기는 지인분께서 동일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시다 영구 정지를 당하셨단다.



2015/02/16 - [안드로이드 게임/블레이드 for kakao] - 블레이드 : 마켓 결제 악용 관련 글 확인


아래 글은 정확하거나 근거가 없는 글일 수 있으니 판단은 직접하시길 바란다.


금요일 정지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지인분께선 4:33에 찾아가 관련 내용을 확인한다고 하셨다.

그리고 답변을 듣고 오셨단다.


우선 궁굼해서 질문을 먼저 했다.

본인이 질문함은 본

지인이 답변함은 지


본 : 도착하셨습니까?

지 : 4:33이닷ㅋㅋ (개삼삼이닷ㅋㅋ 이러셨음 -_-;)

본 : 옼 ㅎ 화이팅하셔요 ㅋ

지 : 어 ㅋㅋ

본 : 결판을 내셨습니까?!

지 : 나 생각보다 싸다

본 : 무슨 ?!

지 : 드는돈(금액 관련 내용은 뺏음)


여기까지 대화에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었다. 무슨 돈이 든다는건지..

합의를 할려면 돈을 지불해야 계정이 풀리는건가란 생각이 들었다.


몇 시간 후 다시 대화를 이어 갔다.


본 : 벌금이 나온거에요?

지 : 아니 영정.. 끝이다.고발은 없다.


지인분의 말에 따르면 고발은 아니다 하지만 계정을 살리고 싶다면 그동안 결취로 획득했던

금액에 대한 돈을 내놓고 다시 하던지 아니면 접으란다.


이 내용을 보니.. 마지막 끝물 빼기가 아닐까라는 지인분의 생각이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물어봤다.


본 : 그럼 영정 당하고 포기한다니까 알았다 하고 가든가요?

지 : 어 ㅡㅡ


본글은 지인분과 소설을 쓴걸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