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활용Tip/카카오토

개인이 만들어 쓰는 신개념 매크로 카카오토

KAEBI 2016. 2. 26. 06:00
반응형

새로운 모바일 게임에서 개인이 만들어 사용 가능한 신개념 매크로인 카카오토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우선은 내가 하는 모바일 게임을 좀더 빠르게 육성한다는 목표만을 갖고 하는 매크로에 대해서 반감이 있다면 굳이 이글을 보실 필요가 없겠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런 멋진 프로그램이 있다는게 너무나 신선한 감동이네요.

 

그것도 무료고 사용하기도 편리하기까지 하~하하....

 

 

카카오토란 무엇인가? : 어디서 받고 실행은 어떻게 하나...

 

 

카카오토는 개인이 만들어 주신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테일스타 카카오토 게시판에서 프리헌터스란 닉네임을 사용하시고 개인 블로그에서는 벼리라는 닉넴을 사용하시더군요..

 

 

 

우선 매크로에 대한 스크립을 짜는 카카오토 매니져입니다. 다운로드는 위 매니저 그림을 클릭하시면 이동이 됩니다.

 

그리고 사용방법은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이곳을 클릭하세요 ㅎㅎ

 

다운을 받는다해서 바로 사용은 힘들더군요 테일스타에 방문해서 관련 사용 방법을 꼭 숙지하고 하나 하나 적용을 해봐야 할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해볼 로스트킹덤 매크로를 짜봤는데요~ 처음 제작해서 진행을 시켜보는데 생각보다 잘만들어 집니다.

너무 쉬워서 누구에게 부탁하고 그럴 필요가 없고 또 무료 배포되는 매크로를 기다리기 전 간단히 사용 가능한 개인용 매크로로 활용하시면 참 좋겠습니다.

 

또 완벽하진 않지만 배포를 해서 함께 즐긴다면 더욱 좋겠죠?! ㅎㅎ

 

제가 배포하기엔 ... 너무 허접함이 많다 보니 간간히 진행 상황을 한번 올려 볼까합니다~ 그럼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