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4/F1 2016

신규 F1 2016 타이틀 개봉

KAEBI 2016. 9. 2. 20:24
반응형

8월 말 지마켓 쿠폰을 이용한 글을 올린적 있었습니다. 관련해서 구입했던 F1 2016 타이틀이 CJ대한통운 택배 아저씨가 배달을 해주셔서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2016/08/26 - [하루하고 싶은 말들../찾아본다 그 내용을..] - 지마켓(G마켓) 만원 할인 적용 방법

2016/09/01 - [playstation 4/Playstation4를 말하다] - 트러스트마스터 F1 휠 구입기(Thrustmaster Ferrari F1 Wheel Add-On)

연락처를 등록해놔야 할듯합니다.. 이 기사분은 배송 전 항상 문자를 주세요.

 

집에 계시면 갖고 올라가겠다. 아니시라면 문자나 전화 주라그러고 아무 답변 없으면 그냥 경비실에 두신다는 문자를 보내주시고 저는 항상 답문을 보내드리죠 ㅎㅎㅎ

 

6575님 감사합니다 (__)

 

우선 받아본 내용물부터 올려야겠습니다.

 

 

바로 이녀석입니다.

 

우선 레이싱 관련 카톡방에 몸담고 있지만 F1 2015에 대한 평은 그닥 좋은 편이 아녔습니다.

하지만 F1 2016은 조금 다른 반응들이 있었고 유튜브 영상중에 사고 나는 영상에 빠져 구입한 계기가 되었지만 다른 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냥 F1이 좋아서 구입하신 분들이 많더군요.

 

 

자 꼼꼼하게 포장이 된거 같지만 사실은 아랫쪽은 그냥 허당입니다. 에어캡을 돌돌 말아서 테이프로 한번만 붙여 줬어요.

매번 이러합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하여 DLC팩이 포함되었다는데 헬멧이랑 뭐 딴거 하나가 있다더군요. 아직 안써봐서 그냥 이내용은 판매처에 올라온거 보시길...

 

 

조작 관련입니다. 듀얼숔4는 기본으로 다되겠죠. 음성 조작은 한국어는 없습니다. 다만 국기는 있더군요.

일본어도 없으니 넘어갑니다 ㅎㅎㅎ

 

 

레이싱 휠 관련입니다. 레이싱 휠을 오직 트러스트마스터 T300RS 레이싱 휠을 지원합니다. 라고 나와있습니다.

 

로지텍 G29의 경우 언급조차 되어있지 않더군요. G29 로지텍에서 판매 할때 뭐라했습니까... 공식 휠이라 했는데

 

PS4에서 공식 휠은 오직 트러스트마스터 T300만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파닥파닥 파나텍 관련 휠은 모두 PS4에서 지원하지 않는답니다.

비싼 하이엔드 레이싱 장비가 PS4에서는 T300RS보다 못한 취급이네요.. ㅠ_ㅠ

 

 

이제 PS4가 CD를 먹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먹히는 사진이 아니라 뱉는 사진입니다. ㅎㅎㅎ

 

 

죄다 레이싱 관련 게임들이었는데 시디 넣자마자 업데이트가 올라와 있더군요..

 

그런데 여기서부터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ㅠ_ㅠ

 

문제는 다음글에 올려보겠습니다.. 아직도 생각하면 열받습니다..

 

 

PS. G마켓에서 구입한 타이틀인데 11번가 박스를 타고 날라왔습니다.

안전 포장은 감사합니다. 지마켓 11번가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