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ADEN

극악의 강화 성공률 그리고 그 끝은 에테리얼 40만

KAEBI 2016. 9. 21. 12:04
반응형

너무나 극악의 강화 성공률을 보이는 아덴..

 

비슷한 시기에 시작한 친구는 모든 장비를 강화하고 쿨하게 떠나버리고 혼자 남아 이리 저리 길드도 옮겨보고 아덴이라는 공간에서 서식중입니다.

 

활 강화 이후 갑옷까지는 성공했으나 이후 씁쓸한 강화 성공으로 인한 멘붕으로

 

좀 전에 6티 방어구를 제외한 모든 장비를 넣고 강화를 돌렸습니다.

 

 

자 이랫던 장비입니다.. 뭐 대단한건 없었습니다.

 

 

하지만 강화한 후 모습입니다.. 모든 아이템이 날라간 상태 ... 멘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0만 에테리얼로 4부위 사서 6강하고.. 다시 자사를 돌리는데.. 아까보다 장비가 더 구려진건...ㅠ_ㅠ

그만할까요 아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