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3 무과금 벨라 전투력 420만

KAEBI 2017. 10. 16. 07:00
반응형

다크어벤저3를 무과금으로 즐기고 있는 깨비입니다. 벌써 3달이나 게임을 즐기고 있고 앞으로 얼마나 더 즐길지는 모르겠지만 공식카페를 둘러보던 중 몇몇분들이 과금을 몇백 이상했는데, 앞으로 진행해야할 건 또다시 과금이라는 취지의 글을 보고 나름 생각을 정리해서 남겨봅니다.


우선 다크어벤저3는 전혀 과금이 필요가 없는 게임입니다. 이유는 무과금으로 진행을 한다해도 필요한 젬은 주간 보상에서 획득하고 골드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서 벌면되는거고 장비는 합성을 해서 모으면되는거니깐요.


다만 과금러들은 뽑기를 이용한 템 수급이나 합성이 쉽겠지만, 과금 뽑기로 투뿔 전설을 뽑을 확률은 0.001%였던거 같습니다.


뽑기 확률은 게임사에서 확률을 정해두고 공시해야하며 관련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코스튬의 경우 매달 한가지씩 나온다는 가정하에 인벤토리에 보관해도 관련 능력이 상승하기 때문에 코스튬 구입까지는 할만하겠습니다.



언젠가 즐겼던 로스트킹덤 뽑기가 생각나서 가져와 봤습니다.

전설 다음 단계가 있긴하지만 영웅템 위주로 템 뽑기가 가능햇고 잡템들의 경우에도 활동도가 쏠쏠했지만 다크어벤저3는 접두사부터 통일해야하며,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거기다가 잘 나오지도 않는 등급의 원뿔 투뿔 아이템들까지 뽑기로 만들기엔 답이 없죠..



다만 이런 전투력을 갖기 위해서는 과금러보다는 좀 느리겠지요. 하지만 얼마나 느릴꺼라 생각하시나요?! 


과금러들도 과금하고 나서 어차피 맵돌리는건 똑같습니다. 할게 없거든요. 대전 컨텐츠는 자신의 컨트롤 여부에 따라 판정나는 진검승부기때문에 렙깡패 장비 깡패 이런거 없습니다... 아주 없는건 아니지만요.



또 과금러들만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정해진것도 아니니 말입니다.


뽑기를 안하면서도 국민투력 400만 전투력 달성하기 어렵지 않고 꾸준한 템합성 및 각성으로 높은 전투력도 가능한 게임 다크어벤저3입니다.


과금은 잠시 정신적 행복을 줄 수 있지만, 카드값은 내 몸이 고생해야지만 해결가능하니 피곤하게 살지말고 천천히 즐기고 즐기면됩니다.


조급해할 필요가 없는 다크어벤저3에 KAEBI입니다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