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검은사막M

검은사막 거래소를 이용한 극 리베르토 장검 가장 쉬운 제작

KAEBI 2018. 8. 9. 09:58
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의 두번째 좋은 아이템이자 주 무기인 리베르토 무기를 가장 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진행했던 사항을 남겨봅니다.


용맹의땅 포함 하루에 벌어들이는 수익이 모든 잠재력 스톤 거래소에 올리고 약 2000만원 정도의 실버를 벌어들인단 가정입니다.


우선 실버가 최소 3억 4천만원 정도가 필요 했습니다.


이유는 파사장을 이용하지 않고 거래소만을 이용한 제작 기준이기에 참조와 거래소 시세를 자주 확인해야하긴 합니다.



투소켓 아이템인데 최저가 가격이 8700만원으로 확인이 됩니다.

위 가격이라면 파사장한테 나올 확률보단 거래소 최저가를 잡는게 더 빠르단 이야기가 되겠죠


그리고 투소켓 3개를 구입하는 비용이 원소켓 9개보다 싸겠다는 계산이 나왔습니다.


저는 원소켓 무기 1개를 착용중이었고, 투소켓 2개는 거래소 구입 1억 2000만 정도 수준에서 두개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원소켓 무기 2개를 구입 평균 주무기 시세보단 조금 싸게 제작한게 아닌가란 생각으로 위안을 받고 있습니다.


최저가 시세로 구입하고 진행했다면 몇천만원이 세이브되었겠지요.


극 리베르토 무기를 만드실때는 동일한 무기류가 아니라 타직업 무기도 상관없이 투소켓인 신화 장비면 가능합니다. 


(본캐릭 주무기+타직업 주무기+타직업 주무기)


     


투력 상승의 폭은 상당했습니다.


3811의 투력이었으나, 극 리베르토 장검 제작 후 마력 각인 공력+5 2개에 현재 투력이 3835가 되었으니 말입니다.



영웅의 투력은.. 매일 약 10정도씩 투력 상승이 있어야만 유지가 되나 봅니다.


무서운 펄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