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에픽세븐

에픽세븐 PC에서 사용하기_녹스 플레이어

KAEBI 2018. 9. 27. 14:50
반응형

구글 마켓 4위에 랭크중이며, 20년간 서비스를 목표로 오픈한 에픽세븐을 PC에서 즐기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 할까합니다.


에픽세븐은 무슨 게임이냐란 질문을 받는다면....


1-4에서 뽑기 1-10에서 뽑기가 가장 재밋었고 일반 스테이지 9-10에서 멘붕이 왔으며, 10-9에서 예전 블레이드1 심연탑 돌때인가 당시 처음으로 블레이드에 부활을 위해 보석 충전을 했을때와 같은 빡침이.. 그래도 이건 빡침에서 끝났지만 10-10은 도저히 제 손으로는 깰수 없어 60렙 친구를 찾아 함께 싸운 후 클리어 후 월광뽑기에서 나의 게임 인생은 역시 뽑기와는...


뭐 생생한 플레이 후기입니다. 추석 연휴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스테이지를 밀고, 진행했던 ㅠ_ㅠ



PC에서 에픽세븐을 진행하려면 안드로이드 버전이 5.0이 아닌 4.0대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모모앱플레이어는 지원이 안하는 기능이기에 녹스를 사용해야만 합니다.


기타 앱플레이어 구버전이라면 가능하겠지만 버전업이 된 녹스를 추천드립니다.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bignox

공식 다운 - https://kr.bignox.com/

바로 받기 - https://kr.bignox.com/kr/download/fullPackage


공식 카페에서는 녹스 6.2.0.0 버전이 안정적이라던데 그건 아닌거 같습니다.

깨비 집 PC에서는 최신 버전을 사용하기 때문이죠.


일반 아이콘을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이 아니라 MULTI로 시작하는 놈을 찾아 실행해줘야합니다.

안그러면 에픽세븐이 실행이 안되니깐요.



멀티앱플레이어가 실행되면 구버전의 안드로이드 OS를 만들어 줘야겠죠


하단의 앱플레이어 추가를 누르고 다시 초기 앱플레이어 -Android 4.4.2를 클릭해 주세요.


새로운 앱플레이어가 생성중이며 저 상태에서 가만 두시면 알아서 만들어지니 왜이리 느린가 빠른가 하실거 없어요 5초 내로 완성됩니다.



초기에는 생성된 파일 이름이 다른데 연필모양으로 된걸 누르고 임의로 바꾸시면 되지만 글자수가 많으면 안되는 기능들이 있더군요..


카카오토라던지 기타 매크로 프로그램이 말이죠.. 이건 뭐 참조!!



실행이 되고 있습니다.


에픽세븐은 자체 개발된 유나 엔진을 사용했으며, 발열도 거의 없고 베터리도 광탈하는걸 본적이 없네요.


검은사막은 발열에 광탈 배터리에.. 쩝..



접속까지 완료되었습니다!!


다만 인터넷 연결이 지연된다라는 커넥팅이란 문구가 종종 보여지는데요.


그냥 기다리시면 접속됩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