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V4

V4 업데이트 - 2021년1월19일자

KAEBI 2021. 1. 19. 11:16
반응형

V4를 즐긴 지 1년이 넘었고 전투력은 200만을 못 찍고 있는 깨비입니다.

 

매주 업데이트가 있지만 나와는 다른 게임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업데이트로 생각만 들고,

 

강화나 아이템 구하는데 점점 지쳐가는 시점입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는 현 시점 V4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인 엘튼 장신구를 주는

 

이벤트!!!!

 

V4 로딩 캡쳐

어차피 먹을지 못먹을지 모르는 확률성이긴 하나 혹시나 싶은 마음에 준비를 하려 합니다.

 

될될 ㅠㅠ

 

신규 V4 이벤트

게임 내 특정 콘텐츠를 수행하면 먹다 남은 사과 같은 아이템을 주고 그걸 갖고 V4 홈페이지에서 (공식 네이버 카페 X)

 

빙고 게임을 수행하면 원하는 아이템을 준다는 이벤트네요.

 

V4는 진짜 설명이 대충대충입니다..

 

V4 게임내 캡쳐

각설하고 엘튼 장신구를 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게임 내 길드 기부 마석 분해를 하게 되면 얻을 수 있는 엘튼 보주가 있구요

 

V4 상점 내에서 일주일에 한 번씩 구입할 수 있는 수량 1개

 

또 길드 상점에서 길드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수량 1개

 

일주일 기본 2개는 획득하며 이벤트 기간에는 수행할 수 있는 내용에 따라 엘튼의 보주를 최대 4개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다만 길드 출석이 있기 때문에 일주일은 기다려야 하겠습니다.

 

아 만약 부캐릭터로 다른 길드에 가입한 다음 출첵을 시도했을 때 더 빠른 획득이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V4 게임 캡쳐

엘튼의 전초기지는 악마토벌 내 새로 추가된 내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과 각성 2가지로 아직 한 번도 클리어를 못했습니다만 처음부터 엘튼 귀걸이를 주는 일은 없겠죠.. 

 

이게 대박 콘텐츠인 건 귀속아 아닌 비귀속으로 판매가 가능하다는 거에 엄청난 젬 벌이 수단이 될 수도 있겠고, 기존 엘튼 귀걸이의 시세사 폭락하는 시점이기도 하겠습니다.

 

V4 게임 캡쳐

이제 170만 지역이나 210만 지역을 클리어해야 하는데 210만 지역은 투력 차가 30만이나 나서..ㅠ_ㅠ

V4_게임 캡쳐

지금 전투력은 181.6이네요..  상급 아이작 물약을 1000개나 들고 가서 물약 신공으로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엘튼 귀걸이를 먹어봅시다~ 아니면 벨트라도...

 

V4 게임 캡쳐

가방 무게가 0.11%입니다. 업데이트 이후 물약 무게가 없는 것으로 나오는 거 같아서.. 서버 점검이 예상됩니다.

그리고 접속은 되지만 서버와 연결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사냥도 안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ㅠ_ㅠ

 

이 문제는 저만 그럴 수도 있기 때문에 V4 플레이어로 접속을 시도해 보겠습니다.

 

렉이 없는 플레이를 원한다면 V4 플레이어 접속 ㄱㄱ

 

아참 LD 플레이어에서 항상 렉이 있었으나 금일 업데이트 이후엔 렉 발생이 줄어든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다른 게임들은 앱 플레이어로 장시간 접속해도 문제가 없는데.. 발적화가 된 건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