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V4

V4 건슬링어 전직하기 - 듀얼건슬링어

KAEBI 2021. 3. 10. 14:45
반응형

V4가 오디세이 1탄인 전직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역시나 연장 점검으로 새벽 5시부터 진행된 점검이 13시에 오픈 후 추가 점검에 들어가서 오후 6시에 완료가 되었습니다.

 

V4 공식카페

서버 오픈 후 바로 전직 퀘스트를 눌러 수행을 했으니 망정이지.. 새로운 맵의 필요 전투력은 220만 수준으로 캐릭터 전투력은 약 250만 이상되어야 사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이되더군요.

 

전직을 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겹사를 했기때문에 나름 손쉽게 일반 몬스터를 잡았습니다.

 

근데.. 6시까지 점검을 했고 퇴근 후 집에서 토리와 놀아주고 끼미가 해준 맛있는 저녁을 먹고 티비를 보면서 마지막 전직 퀘스트를 진행을 했습니다.

V4 전직퀘스트 내연의심연

처음 도전했던 내연의 심연 보스를 잡는 모습입니다. 중급 생명 물약과 아이작, 생명 물약은 여유가 있었는데.. 정신력 물약이 떨어진겁니다..

 

보스 피도 얼마 안남았고해서 클리어 하겠구나 했는데..

 

웬걸요.. 한번더 보스를 잡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포기를 하고 자사를 돌렸습니다..

 

그리고 2021년 3월 10일 출근해서 몽틈도 돌리고 점심시간때 클리어를 할 요량으로 물약 셋팅을 하던중..

이번엔 물약을 많이 들고 가려니.. 가방이 가득차서 원하는 물약 수량을 못채워서 부캘에다 템도 넣고 인벤 정리도 했는데.. 가져갈수 있는 물약 수량이..

 

중급물약(야쿠르트) 약 600개, 상급아이작 약 700개, 상급생명물약 약 980개, 상급정신약 약 550개

 

그리고 카카오토로 자동 물약을 눌러지게끔 매크로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물약.KPS
0.53MB

카카오토 2.30 버전을 사용해서 만들었고 LD플레이어 800X500 160DPI 해상도 입니다.

 

V4 물약 위치

물약 위치는 야쿠르트, 아이작 그림과 동일하게 셋팅하고 들어가면 될듯합니다.

그냥 손으로 눌러주는 마우스를 대신해서 피가 빠지면 물약을 눌러주는 헬퍼입니다.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도록 해야겠지요.. 암튼 저는 그렇게 클리어 했습니다.

 

V4 내면의 심연 절망의 화신

물약 셋팅을 다하고 갔다 생각했는데도.. 보스 2마리 다 잡는데 약 1시간이 안되게 두둘겨 팼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물약 셋팅 상태가 간당 간당했습니다..

 

점심 먹으러 갈때 카카오토가 잘 돌아갈지도 몰랐고.. 뭐 죽어있음 좀더 키워서 와야지 했는데 ...

 

V4 전직 퀘스트

보스를 잡고나니 화면이 어두워졌네요..

 

V4 전직 퀘스트 스팩

새롭게 업데이트된 전직 시스템에서 제가 한거라곤.. 그냥 물약 셋팅이라고만 생각해야겠네요..

 

전직이 완료되자 전투력은 10,000이 올랐고 무기 외형이 새로 생겼습니다.

 

유튜브를 찾아보니 공속이 사기급이라던데.. 저는 잘 모겠습니다.

 

건슬링어라서 그런가요 ㅠㅠ

 

 

전직 후 스킬북 4권을 주는데 모두 영웅스킬입니다.. 전직 스킬은 그냥 감상용으로만 ..

 

무기 외형은.. V4 전캐릭중에.. 제일 구려 보입니다.. 

 

특화 관련으로 읽어보고 했는데.. 저는 윗줄로 찍는거 같아서 올렸으나.. 추후 좋으신 분이 좋으신 내용으로 올려 주시는 내용이 있다면 수정을 해야겠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기존 퀘스트인 10막 5장보다는 어렵다입니다. 그래도 10막은 이정도까진 아녔던거 같아요;; 그땐 물약 먹는 오토도 없이 손으로 클리어 했으니깐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