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해 보자/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롤리팝 : 새로운 옷을 입은 노트4

KAEBI 2015. 2. 14. 12:06
반응형

안드로이드 신규 OS가 추가가 되었다는 KEIS 업데이트를 몇일간 보고 있었는데 업데이트 할 생각은 따로 없어서 그냥 무시하고 있었다.

 어제 할려고 했는데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실행이 안되더라 그래서 오늘 일어나서 바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내가 보기엔 완전 맘에 든다 색상이 단색이고 불투명하고 밝다 ㅎㅎ 그리고 실행도 빠른거 같다.

속도가 향상되었다고 생각해야하나. 

 

롤리팝

 

 

 

 

 근데 오류가 좀 있었다. 오류라함은 어플 실행될때 최적화가 안되었다고 나오는거 같았는데 이 문제는 그냥 공장초기화를 생각해보라는 말을 듣긴했는데 아직까진 사용은 잘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