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검은사막:커스텀마이징

검은사막 커스텀마이징 : 마녀편

KAEBI 2015. 2. 20. 15:01
반응형

 

검은 사막 커스텀 마이징을 해보려 PC에 진짜 오랫만에 인스톨한 MMORPG 게임이다.

엄청 이쁜 얼굴을 만들거나 기존 외화 시리즈 인물들을 만든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검은 사막의 커스텀마이징은 대단하다고 알고 있었다.

 

그래서 도전해본다.. 검은사막에서 만든 마녀 모습을.. 파이팅

 

게임을 실행할때 끼미가 옆에 있었는데 끼미 얼굴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있었다. 이게 근데 쉽지 않아 나도 모르게 마녀가 되어버린 첫번째..커스텀마이징 안습

 

 

 

 

 

기존에 즐겼던 MMORPG와는 사뭇 다른 서버 선택 화면이었다. 요즘은 이런식으로 다 변경을 했던가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그러했다.

 

 여기서부터 시작이다. 캐릭터 생성을 누르고 직업을 선택하는데 직업은 최근 신규 업데이트된 금수랑까지 해서 총 5개 캐릭이 있었다. 직업관련 아래에 칸이 많은걸로 보아 신규 직업군이 엄청 생기지 싶은데 어떻게 될라나 모르겠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 인스톨한게 아닌 커스텀마이징때문에 시작한거니..

 

 

남 켈은 패스 ㅎㅎㅎ 

 이 아즘마도 패스

 

 

오 소서 맘에 든다 +_+ 

 

 

자 처음엔 기본적인 모양이 나와 있었다. 이걸로 시작해도 만족스러운 그런 외형인데..

오늘은 그런게 아니니 겜할꺼면 신경도 안썻을테다.

 

커스텀마이징이 대단하다지만 이 대단함을 더 대단하게 만들기 위해 유료화란다..

겜상에서 뭘 하는것도 아니고 캐릭터 외형을 바뀌기위해서 과금을 해야하다니 .. 나중에 변경도 가능하다면 문제가 안될듯싶은데 한번 만든다음 변경을 못한다면 누가 과연 과금을 많이 할런지 모를 일이다.

 

 

밝은 머리 스타일 맘에든다. 이랬던 얼굴이..

 

점점 마녀로 변신되었다...-0- ㅋㅋㅋ

주름도 만들수 있고.. 처음엔 이럴 생각이 없었는데.. 뭔가를 만지기 시작하니 마녀 얼굴이 되어서 그냥 마녀로 만들어 봤다.. 

 

최종 완성된 모양인데.. 지금 얼굴에 물광을 내놔서인지.. 주름이 잘 보이는건 아녔다. 주름이 심하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