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ADEN

아덴 강화 이벤트 완료

KAEBI 2016. 8. 17. 10:36
반응형

8월 15일 광복절날 새벽 아덴이 업데이트가 있었죠.

 

2016/08/15 - [안드로이드 게임/ADEN] - 아덴 0.9.9 APK 파일입니다.

 

관련 APK 파일도 올려 드렸으니 다들 찾아와서 보셨거나 알고 있을겁니다.

이번 패치로 한가지 이벤트가 생겼는데 그거슨 5티어 장비 뽑기권을 주는겁니다.

 

사실 어제까지 신발이 4티어여서 내심 5티어 신발이 나와주길 기대를 했는데..

 

5티어 신발이 오늘 새벽에 성공해서 천천히 강화하해서 먹어보자란 생각을 했지만...

 

 

손이 근질 근질해서 결국 3티어 무기 먹는 족족 강화를 시작했고 이벤트가 완료 되었습니다 !!!!

 

이제는 방어구 따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오로지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는 무기 하나 먹어서 분해라도 하자는 심정으로!!!

 

나중에 알았지만 무기를 먹었다는 사람은 없었다는 군요;;

수령한 이벤트 보상 뽑기권이 우편을 통해서 지급이 되었습니다.

 

 

두근두근

장비 뽑기 탭으로 이동~ GOGO

 

 

뽑기를 완료한 순간.. 엥?!!??!!! 화살통이라니 ㅎㅎㅎ

 

 

강화가 된것들이 나오나 모르겠는 저는 0강입니다 빵강!!!!

 

 

어제부터 모아둔 강화석들은 이미 날라간지 오래지만 그래도 축강을 시도 했습니다 5에서 말이죠!!

 

 

빠라라라라라람!!!!!!!!!!!!! 축강 성공!!!! 7강이 되었습니다. 기존에 착용했던 화살통은 안뇽~

 

자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ㅎ 근데 바실에서 자동 사냥은 가능합니다 체력 1300정도 남기고 사냥이 가능해요.

 

저는 공궁입니다.. 밸궁은 4티 귀걸이 하나만 있어도.. 와이번까지 가능할 수 있답니다.. 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