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ADEN

ADEN 아덴 강화 끝까지 간다!!!!

KAEBI 2016. 9. 5. 21:24
반응형

몇일전 120만 에테리얼을 날리고서는 1000만을 모아서 강화를 하겠다고 그랬죠..

 

근데 도저히 참을 수 없네요.. 참을수가 없어..ㅠ_ㅠ

 

또 시작을 했습니다..ㅠ_ㅠ

 

우선 오늘은 악세 3개나 준비 했습니다.. 한개도 아니고 3개.. 최소 400만 골드를 주고 구입했는데.. ㅎㅎㅎㅎㅎ

 

 

아덴 이놈~!!! 누가 이기나 해보자~  

 

아 .. 본론부터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몇일간 정신이 없습니다.. 누가 볼지도 모르면서 엄청난 분들이 들어와서 본다는 착각으로

글을 남기고 -_-;;; 여튼 요즘 그러합니다.

 

자 바로 보실꺼는 화살통 강화 갑니다~~~

 

 

-0- 결과는 영상을 보고 확인하시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 저기 보이시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 6 7 이건 뭘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교묘하게 편집한게 아닌데 이런 모냥빠지게 되었습니다 우우우웃~~!!!

 

이상 강화는 이만하는걸로~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