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ADEN

데스나이트부츠 강화 확인

KAEBI 2016. 9. 25. 09:17
반응형

몇번의 강화 실패로.. 이제는 빛나는방어구강화석이 너무나 부족합니다.

 

우선 무기는 너무나 쉽게 강화에 성공해서 빛나는무기강화석은 160여개가 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방어구 강화석 수량이 많이 필요하다보니 수급에 문제가 있네요..

 

원래 무기 강화석이 더 안나오고 방어구 강화석이 잘나와야 맞는거 같은데 뭔가 거꾸로 된거 같습니다.

 

일요일 출근으로 평상시와 같은 시간에 일어나 준비를 맞추고 잠시 시간이 남아서 강화를 진행했죠.

 

오늘은 별생각없이 4개 데스 방어구를 구입 가능했고 보조무기의 경우 너무 극악으로 강화성공률을 보여서 포기한 후기에 다른 방어구나 해보자는 심정으로 데스나이트부츠 4개 구입 후 강화 시작.

 

동영상은 별생각 없어서... 없습니다..

 

 

보이시나요 원래 착용하던 부츠 포함 3개가 남았습니다;;

 

이게 확률보다는 운이 맞는거 같네요 강화 순서는 5에서 빛나는 바르고 6이 되고 하나씩 강화를 시작 6강짜리 축석 실패, 6강짜리 빛나는 강화석으로 대박 성공 8 성공에 바로 일반 강화석으로 9 성공~

 

요즘 유튜브에 올라오는 강화 성공을 본다면 대부분 8에서는 일반 강화석으로 강화를 하더군요.

 

처음으로 시도했던 방법인거 같은데.. 성공을 했습니다.

 

몇일 전 강화때 8까지 갔던 망토에 일반 강화석으로 시도를 했다면 명황이 되었을 수 있겠다란 생각도 해보면서 출근합니다.ㅠ_ㅠ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