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신규 게임

애니팡3 for kakao

KAEBI 2016. 10. 5. 15:26
반응형

카카오톡 게임에서 새로운 게임이 출시가 되었고 반응이 참으로 뜨거운 게임 하나를 소개할까합니다.

 

그리 그리 그리리리~ 그이름은 바로 애니팡3입니다.

 

전작은 가장 처음 나온 애니팡을 마지막으로 했었고 카톡이 자주 오는게 너무 싫고 친구 초대를 해야하는 게임이 지겨워져 for kakao 게임은 거의 하지 않았는데요.

 

이번게임은 사뭇 다릅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고 있어요.

 

 

 

로딩중 로딩중 귀여운 캐릭터들이 보입니다. 이녀석들은 플레이할때 도움이 되는 캐릭터들로 점수와 파워를 더 많이 획득 가능하게해주는 착한 녀석들이지요.

 

 

아참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한달짜리 이모티콘도 배부하고 있습니다. 게임만 깔고 한달짜리 움직이는 이모티콘 받고 싶다면 들어오시죠~

 

 

하다보니 욱해서 과금하고 싶게 만들어주시는 이 녀석들..

 

 

보상치고는 약소한 7일 연속 접속시 주는 아이템들이네요.

애니팡 3는 목요일날 출석부가 초기화 된답니다.

 

 

현재 104단계에서 더이상 진척없이 허덕이고 있습니다.

77단계부터 우리 끼미는 힘들어 하던데.. 깨비가 멋지게 한번에 클리어 해주니 깨비 똑똑하답니다 ㅎㅎㅎ

끼미가 깨비 블로그를 안보겠지만... 끼미야 술 좀 작작 마셔라-0-

 

총 160단계로 이뤄진 애니팡3는 조만간 업데이트가 필요할거 같습니다. 160단계가 마지막인데 벌써 친구중에 146단계까지 가버렸네요.. -_-;;; 게임만 하나..

 

언젠가부터 트랜드가 되어버린 열쇠,신발,하트 기타 등등 이녀석도 마찬가지로 5판만 하면 30분간 하트 1개가 생성될때까지 기다려야하는 사람 돌게끔 만드는 마력이 있는 게임입니다.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해본사람은 중독되고 마는 애니팡3..

 

이게임 공략은 필요 없어요.. 인내하라~ 그럼 3별을 획득할지니~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