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고 싶은 말들../깨비 일상하고 싶은 말

레이싱 휠 거치대 구입 시 참고 및 종류

KAEBI 2017. 5. 15. 14:16
반응형

추운 겨울을 지나 벌써.. 봄이 없이 여름이 온듯한 황사와 꽃가루가 휘날리는 5월 중순입니다.

 

PS4를 구입하고 드라이브클럽을 처음 접했을때 그동안 해봤던 PC 자동차 게임들은 너무나 구시대적인 게임들이었구나란 생각을 하며 즐겼고 핸들을 가지고 게임을 즐긴다면 얼마나 즐거울까란 생각과 동경으로 폭풍 검색을 했었죠.

 

그게 벌써 2년여가 지났습니다. 그동안 거쳐간 레이싱휠들이 T80, G29를 거쳐 현재는 T300RS를 사용하고 있구요.

 

PS4를 구입하지 않았다면 T500을 구입했을수도 아니면 레이싱게임이란건 그냥 키보드로만 즐기고 있겠고 그마져도 아니라면 생각도 안했겠지만 현재는 이렇습니다.

 

2016/05/10 - [playstation 4/Playstation4를 말하다] - 트러스트마스터 T300RS 구입

2015/08/27 - [playstation 4/Playstation4를 말하다] - 로지텍 G29 구입 후 박스 오픈(실소감)

2015/05/09 - [playstation 4/드라이브 클럽] - PS4 트러스트마스터 T80 구입

2016/09/03 - [playstation 4/Playstation4를 말하다] - 트러스트마스터 F1 휠 개봉 (Thrustmaster Ferrari F1 Wheel Add-On)

 

 

음.. 근데 거치대에 걸려있는 휠의 모습들은 단 한장도 없네요.

오늘은 페인 레이싱 휠 거치대에 대해 올려 보려합니다.

 

 

페인 거치대를 알아보시고 이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2~3가지의 거치대를 놓고 고민중이겠군요. 저또한 그랬습니다. 페인거치대와 PNS 거치대, 플레이시트까지 였겠지요?! 저가형이나 시트가 빠진 거치대는 뺐습니다.

 

각 거치대만의 장점은 분명 있을테지요. PNS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지금까지 나오는 이유가 있겠고 페인 거치대 역시 후발주자지만 품질 개선으로 수정 버전이 꾸준히 올라옵니다.

 

장점은 PNS는 확증된 거치대이다! 페인은 PNS와 비교 할 수 없는 확장성이다!

아참 PNS는 뒤를 들어 이동, 페인은 바퀴가 있어 이동이 용이하다!

 

뭐 제가 생각하는 두가집니다.

단점은 PNS는 개선 사항이 없고 없을 것이다! 페인은 개선품이 나오면 기존 거치대는 구형이된다 정도겠습니다.

 

출처 : PNS 공식 홈페이지

 

PNS

 

 

출처 : 페인레이싱휠거치대공식카페

페인

PNS 버킷시트가 좀더 간지가 나긴합니다. 시트 뒷판이 빨강도 있고 말이죠..

 

생긴 모양은 둘다 비슷합니다. 여러가지 장착을 하고 싶다면 페인 아니다면 PNS 뭐 둘다 기본에 충실하긴 할테지만 호불호는 분명 갈립니다.(20170809 내용 수정 및 편집)

 

 

 

대충 이런 내용의 쪽지도 받았습니다. -_-;;;

과연 이런 거치대를 사는 것이 맞는것인가.......... 고민을 참으로 많이 했습니다.

 

저 또한 저럴거 같아서요.. 근데 후회는 나중에 해야겠지요.....???!?!?!?

 

왜냐!! 우리끼미가 허락을 했기때문에~~~~~

 

아 .. 우리 토리는 너무 잘자라고 있으니~유후~

 

현재.. 먼지만 쌓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