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3 벨라 스킬 및 특성 강화

KAEBI 2017. 8. 30. 06:00
반응형

다크어벤저3 무과금 벨라를 육성중인 깨비입니다.

하루에 한번 다크어번저3에 대한 육성 내용을 올리고 있는데, 

전투력 상승보다는 잡다한 내용들로 관련 내용을 채우고만 있네요.



따끈한 레벨업을 했습니다. 67렙을 달리고 있으나, 이미 68렙 이상의 고렙 유저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레벨업 이미지 뒤의 잼 수량이 자세하게는 나온건 아니지만 현재 무과금 유저로써 무료 잼이 25,000여개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는 달리 뽑기에 대한 큰 흥미가 없고 잼을 사용할 컨텐츠가 별로 없기때문에 나름 많은 수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타 게임들처럼 과금 유혹이나 뽑기 유혹이 심했다면 이미 멘탈 붕괴와 함께 다크어벤저3는 기억의 저편에 가있겠지요.


오늘 쓰려 했던 내용이 이게 아닌데, 다른 이야기로 내용을 채워갔네요

그럼 먼저 특성 강화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특성 강화가 몇까지 풀렸는지 모르겠지만 골드 엄청 잡아 먹습니다. 220렙에서 225렙으로 올리는데 20만 골드가 넘게 들어갑니다. 엄청납니다.. 저녁에 잘때 재료들과 함께 모아지는 골드량은 골드 던전 포함 약 150만 골드 정도인데, 하루 벌어 하루 사용할 양뿌니 안나옵니다. 이래서 골드 추가 획득 가능한 세트가 필요한가봅니다.


우선 생각은 230렙까지 맞춘다음 불멸템 강화 60렙을 만들고 준비되어 있는 악세 비취셋을 불멸로 올리기 위한 작업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최고의 사냥터 18. 잔혹한 조드의 성!!!!



악세의 경우 전설 등급으로 모두 준비된 만큼 승급석을 모으는게 쉬운일이 아니기에 천천히 레벨을 올려둘 에정입니다. 일주일 총 25개정도가 모이겠네요. 2주일에 1개씩하다보면 악세 불멸 세트가 될겁니다.




그리고 대전 스킬과 일반 필드 사냥 스킬입니다.

대전스킬의 경우 모두 스킬렙 60을 찍어둔 상태인데, 61렙을 올리려면 스킬 포인트와 함께 잼300개가 소모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우선 1-2가 쿨탐이 가장 짧기 때문에 1-2를 먼저 날려주고 상대방이 맞았다면 바로 평타 3방을 칩니다. 그리고 바로 1-1을 날려 주고 그다음 평타 3방을 날리고 대쉬로 붙은 다음 3-2를 날려줍니다. 대쉬 이동 후 바로 스킬을 날리면 스킬이 안나갈수 있습니다. -_-;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3-2가 들어간 후 평타를 치다 보면 1-2 쿨타임이 끝나던지 약 1초 정도가 남을 겁니다 이럴땐 막기를 시전해주시고 아님 뒤로 대쉬~


저런 방식으로 현재 골드 단계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창하게 써놓고 골드 단계.........ㅠ_ㅠ



사냥 스킬의 경우는 1,3,5가 좋다고 생각이 들지만 1,2,3도 괜찮다 생각합니다. 3번의 경우 골드 던전에서나 몹이 몰릴경우 엄청 좋지요. 5번의 경우는 적을 밀쳐 내주니 피를 유지하는데 좋을겁니다.


스킬중 분노의 경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몹들을 멀리 도망치게 하는건 별론거 같아요. 벨라 스킬이 뭉쳐 있는 적에게 평타를 날려주면 좋은데 멀리 보내버리는건 쫌.. 


그래서 보스 몬스터 공격 강화 +3을 올리는게 어떨까 합니다. 분노 게이지가 모였다면 공격력의 1200% 이하시 즉시 처치가 가능해 지니깐 말이죠. 하지만 습득하기 위해서는 해골 포인트가 5개나 있어야 합니다...


스킬 렙을 아무리 많이 올렸다해도.. 손가락이 문제라면, 좋은 장비 높은 캐릭터 특성으로도... 대전에서 살아 남지 못해요 ㅠ_ㅠ


손가락 강화와 멘탈 강화가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