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다크어벤저3

다크어벤저3 무한의탑 100층 클리어 및 공략

KAEBI 2017. 9. 12. 06:00
반응형

다크어벤저3 무한의탑 99층을 길원분이 클리어 해주셨습니다. 그 이후 페이스북 인증에 걸려서 약 하루 반나절을 게임 접속을 못했었지요.

 

99층까지 클리어해주신 이유는 ... 전부를 원했지만 그래도 유종의 미를 이야기하시면서.. 100층은 남겨두셨답니다.

 

95층이 가장 어렵다고 하셨는데 모르겠습니다.. 저는 다 어렵거든요..

 

 

입힌 피해량과 받은 피해량은 창피해서 올릴수가 없네요..

이놈들이 가끔 쉬울때가 있는거 같아요. 쉽다는 표현이 기존꺼보다 좀더 낮은 놈이 나올때가 있으니 무한으로 도전하시길 ...

 

패턴은 스킬만 쓴다고 깰수가 없었어요.. 평타를 무조건 때려줘야합니다. 딜이 겁나 많이 나오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툭툭 쳐도 되겠지만.. 대부분 500만 전투력이 되시는 분들은 극 소수이기에..

 

평타도 넣어주시고 그리고 원거리 공격하는놈 한놈이 있습니다.

그녀석을 빨리 잡고 보스 평타를 넣어주셔야 공략이 가능합니다.

 

몇판 해보시면 공량은 가능할꺼라 생각하며 딜한방 더 넣을려고 하다가는 죽습니다. ㅎㅎㅎㅎ

 

아마 전투력 이정도 되시면 모두 클리어 되실거라.. 전투력 350만을 보며 또 달려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