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고 싶은 말들../깨비 일상하고 싶은 말

신비아파트4 고스트볼Z 번개큐브 & 바람큐브 구입하며 깊은 빡침

KAEBI 2021. 12. 24. 00:01
반응형

아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산타할아버지가 고생하실까봐 대신해 아빠가 고스트볼 번개큐브와 바람큐브를 구입하기로 했다.

 

클롬브라우져에 등록되어있는 기본 검색창에서 검색을 했더니 네이버가 나오며 거기에 추가로 확인이된 신비아파트 큐브에 대한 정보들이 나왔다.

 

가격이 싼거부터 들쭉 날쭉이다 보니 쿠팡에서 검색을 했고 다행히 로켓배송에 큐브 두가지 모두 있어서 크리스마스가 아직 일주일 이상 남은 시점에서 먼저 구입보단 닥쳤을때 구입하자란 생각을 했었는데

 

때마친 오로라월드에서 라이브로 큐브관련 방송을 진행한다며 네이버 알림이 왔고 확인해보니 역대급 최저가라는 멘트로 눈과 마음을 사로 잡았다.

 

크리스마스가 내일이라면 쿠팡을 이용한 로켓배송을 이용했 겠지만 일주일 이상 남은 시점에서 먼저 집에 도착한 택배를 아들이 보고 분명 풀어달라고 할테니 오로라월드 상품을 구입하고 결제까지 완료한게 16일

 

다행히 크리스마스 전에 배송이 완료 되었지만 주문일이 16일이었다.

 

배송 택배사는 롯데택배였는데  판매자측에서 17일에 택배를 보낸 것도 아니었으며, 아무런 연락도 없었다.

 

그러다 오후 4시경 문자가 왔다.

 

출고가 되었다는 연락인줄 알았으나.. 배송 지연으로 20일에 보낸다고 문자를 받았고 기다렸다.

 

짜증이 나는 시점이 여기부터였다 17일에 올려논 문의엔 21일에 답변이 달렸고 21일엔 답변이 없다가

22일에도 답변이 없었다.

 

이제 몇일 안남은 크리스마스때문에 조바심이 생겼고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더니.. 계속 통화중에 잠시후엔

신호는 가지만 상담원이 전화를 받질 않았다. 기다렸던 시간만 30여분은 되는거 같다.

 

그러다가 연결이 되었는데 내용을 이야기 했더니 확인해본단다 깊은 빡침으로 인해 좋은 소리가 안나갈 판이었다

 

크리스마스 선물이고 분명 24일 전까지는 모두 배송이 완료 될꺼란 말을 믿고 구입했는데 안오면 어떻하냐고 하니 죄송하단다.. 할말이 없었다 택배가 오던 안오던 우선 나는 구매 취소를 하겠으니 그렇게 해달라고 했다.

 

잠시후 택배사인 롯데택배에서 가져갔단다.. 

 

23일까지는 꼭 도착을 할테니 기다려 주시라는 말과 함께 안올때는 사측에서 반품비용을 지불하겠다고 했다.

 

당연한 소리를 하고 자빠져서 말하기 싫어 끊을려고 하다가 혹시나 택배가 도착 안했을때 또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대기하고 할까봐 직통 번호가 없냐고 물어봤더니 ....

 

상담해줬던분이 문자가 왔다..

핸드폰번호로 -0-

 

 

쩝.. 오늘 택배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고 상담원분께.. 문자 하나 남겼다..

 

솔직히 내생각엔 기분 나뿐 말투일수는 있었으나, 상담해주셨던 분이 핸드폰 번호까지 오픈을해가며 상담을 해주셨기에.. 문자를 한통 남겼다..

 

답변은 없었다 -_-;;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기 너무 힘들었다.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