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들/계절에 따라 다르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선물용 구입

KAEBI 2023. 10. 19. 12:24
반응형

# 선물용 향수를 고른 이유는..

아침 출근길에 뿌리는 향수가 4개가 있습니다. 끼미의 선물로 찬이가 태어나기 전에

종종 선물로 받았던 것들인데.. 몇년이 지난 향수들인데 아직도 사용하고 있어요.

 

연애를 할때는 Ck be라는 로션을 군대 전역 후 계속 사용을 했는데 Ck be는 로션이지만

향수처럼 향이 오래 지속되다 보니 줄곧 애용을 했지요.

 

연애 초반에 끼미가 향이 좋다고 했던 기억도 있었고.. 그 시절엔 남자의 향이 끌렸던 때였습니다.

 

암튼 선물은 받아 봤는데.. 생각해보니까 끼미에게 향수 하나 선물을 한적이 없더군요..

Ck be 향수를 걸제까지 했다가 취소를 했습니다.

 

그리고.. 끼미 향수 선물을 해주기로 했죠.

 

# 최종 선택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30ml

시향을 해볼 수 없는 상황이기에 끼미에게 향수를 선물하고 싶다고 말을 했더니, 백화점 매장에서 시향해본 디올 향수인데

장미향이 좋았던 기억이 있던 제품을 원하더군요.

 

이미 장바구니에 넣어뒀던 향수가 있긴 했는데.. 이미 결제까지 끝났는데 취소 했습니다.

 

미스 디올 오드 퍼퓸
찾아 본곳 ssg 캡쳐
미스디올
구입한곳 디올 뷰티 캡쳐

dior 홈페이지에서 로즈라는 검색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향수가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이었습니다.

로즈가 들어가니 장미향이나 꽃향이 있는거겠죠.

 

가격은 세일이나 그런 기간을 모르기때문에 찾아본 2곳 모두 동일한 가격이었습니다 만~ ssg의 경우 추가 할인되는 부분이 있었지만 선물용으로 구입하는 향수기때문에 디올 뷰티 공식 판매처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 디올 공식 판매처를 선택한 이유

찾아본 제품의 가격은 한곳은 5,000원이 더 싸지만 공식 판매처에서는 각인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선물용 포장까지 해주는건 동일했지만 오천원으로 선물 받는 사람 이름을 넣어서 주면 더 좋겠다란 생각에 

공식 판매점으로 최종 선택을 한거지요.

 

디올 뷰티 캡쳐
디올 뷰티 캡쳐

근데..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상품 준비 기간이 일반 상품보다 2~3일 정도 더 소요된답니다.

 

디올 오드 퍼퓸은 제품은 동일하지만 각인 서비스로 인해서.. 배송이 시작도 안되었습니다.

 

외출할때 끼미가 칙칙 향수를 뿌리면 그때나 시향을 해봐야겠네요. 배송을 받는다면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