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뮤 모나크

뮤 모나크 요정 엔요 스텟 변경

KAEBI 2023. 11. 5. 15:12
반응형

# 뮤 모나크 잡요정에서 엔요로 스텟 변경

뮤 온라인 시절부터 즐겼던 요정을 항상 잡요정 스텟으로 키웠습니다. 프리섭을 할때는 빠르게 성장을 하려고 법사를 선택했지만 말이죠.. 

 

요즘 보니 뮤 온라인에는 백마법사도 나오고 새로운 클래스가 보이긴 하더군요.. 그중 소환사던가 그건 꼭 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여튼 오늘 그동안 준비만 했었던 잡요정에서 엔요로 스텟을 초기화 하면서 장비는 잡종으로 셋팅을 했습니다.

 

뮤 모나크
엔요로 변신

지능을 기준으로 아템을 착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초반엔 대충 올리다가 150렙 이후 지능 스텟을 기반으로 하는 엔요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 뮤 모나크 엔요와 법사의 콜라보

깨비와 끼미, 법사와 엔요 이렇게 두마리를 육성하다 보니 자리가 없다면 한곳에서 같이 자리가 많다면 그냥 따로 사냥을 시켰습니다.

 

하지만 칸투르폐허에 와보고 나서는... 아.. 단독으로는 무과금은 살아 남을 수 없겠다 싶었습니다.

 

200렙을 만들고 전직을 하려고 찾아온 필드 몹한테도 죽기 시작합니다.

[모바일 게임/뮤 모나크] - 뮤 모나크 200레벨 달성 후 칸투르 폐허 이동(전직)

 

뮤 모나크 200레벨 달성 후 칸투르 폐허 이동(전직)

#뮤 모나크 200레벨 달성 맴버 사냥터에서도 죽고 일반 필드에서도 죽고 레벨업하기는 그냥 접종해서 경험치 받는걸로 레벨업을 하는게 더 편한거 같습니다만.. 혹시 모를 세트템을 얻을 기회를

kaebi.tistory.com

그래서 엔요와 이제 법사는 함께 해야 할듯합니다. 아니면 그냥 엔요만 키우던지요..

 

또 다른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뮤 모나크는 엔요의 힐이 자동으로 파티원한테 쏴주는 그런 기능이 없습니다 ㅠㅠ

 

수동으로 캐릭을 클릭해서 눌러줘야지만 힐이 들어가더군요...

 

# 그래서 만들어본 카카오토 이용 엔요로 파티원 힐주기

전직을 하면서 죽어서 급하게 만들어 본 카카오토 이용한 끼미가 깨비한테 힐을 주는 겁니다..

 

간단하게
뮤 모나크 엔요 힐주기

필요로 만들어본거긴 한데.. 다른 능력자분이 깔끔한걸 하나 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아 문득 생각납니다. 뮤 온라인 사운드 파일중 석떨어질때 소리를 바꾸면 내가 원하는 사운드로 변경했던 시절이..

마이크로 녹음했던 오예~ 석떨어졌다~ ㅎㅎ

 

아 그리고 보니 뮤 프리섭에서는 엄청 좋은 매크로도 있었는데.. 원하는 아이템만 습득한다거나 뭐 그런거말이죠..

 

ㄱ억나니!?

 

https://kaebi.tistory.com/ 마지막에 올리는 배너
https://kaebi.tistory.com/ 마지막에 올리는 배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