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고 싶은 말들../깨비 일상하고 싶은 말

아침이 힘든 40대를 위한 피로 회복제

KAEBI 2024. 1. 25. 09:18
반응형

#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진 40대 이유는!?

20대때는 밤샘으로 술을 마시고 출근을 해도 점심에 컵라면 하나에도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가 없었고, 

30대때는 새벽까지 술을 마시고 출근을 하면 좀 피곤하지만 지장은 없었다.

 

하지만 40대에 들어와서는.. 평일에 술을 마신다거나 늦은 시간까지 티비를 보던 게임을 하던 다음날 

업무를 보는데 지장이 있을 정도로 피곤함에 힘든 날을 보내게 되었다.

 

아들님과 같은 침대에서 함께 자서 그런지 뒤척이는 아들님 이유인거 같다.

뭐.. 아들님만이 문제만은 아닐 거다.. 

 

작년 2023년이 한 회사에 입사한지 15년이었다.

 

매일 같은 생활을 반복했고, 거기다 잦은 야간 전업으로 몸 관리도 안했던 터라 더욱 그럴것이다.

 

# 그래서 먹어본 이뮨샷

비타민이 부족했을때 피로감이 더욱 심해 질 수 있다는 글을 본 후 피곤함을 풀어주는 멀티 비타민인 이뮨샷도 구입해서 먹었는데.. 

 

효과는 좋았던거 같다. 아침에 일어서 활동하는데 피곤함이 덜했고 주말에 아들님과 놀아줄때도 한병 먹어주면 버틸만했다.

 

그런데.. 주말에 아침에 일어나 빈속에 이뮨샷 한병을 먹고 나서 속이 울렁거리고.. 너무 힘들었다.

구토까지 할정도로.. 

 

그래서 이뮨샷을 먹는걸 중단하고.. 다시 피곤함에 하루 하루를 버티고 있었다.

 

# 효과를 본 피로회복제

40이라는 나이를 달았을때 내몸을 지켜보자는 생각으로 먹었던것들이 카베진과 아리나민 골드였다.

 

직구를 통해서 구입했었고 카베진은 친구가 양배추 성분의 알약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던중에 TV CF에도 나오지만 약국에서 구입하면 가격이 비싸서 일본 직구를 통해 구입하려 했을때 같이 구입했던게 아리나민 골드였다.

 

근데 그것도 내성이 생겨서 그런지 피곤함이 덜 풀리고 비슷해지는 경험으로 안먹기 시작했는데..

 

종합 비타민은 약크기가 너무 커서.. 크기가 꼭 완두콩만해서 먹기가 고약했는데 아리나민 골드는 노란 알약의 크기가 작아서 다시 구입을 하기로 맘먹고 찾아보기 시작했다.

 

# 아리나민 EX 가격은 87,000원 신네오비타민EX 가격은 30,000원

결론부터 말하자만 동일 성분에 가격은 1/3수준인 신네오비타민 EX로 결정했다.

 

일본 직구를 하기위해 기존에 방문했던 곳을 진짜 오랫만에 방문을 했다.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소모예정된 포인트가 있다는 말을 매번 무시했는데.. 이번에는 그 포인트를 써야지 싶어서 방문했는데.. 내 개인 정보가 사라졌나보다.. 계정이 없어 다시 가입을 하고 카베진과 아리나민 EX를 장바구니에 넣고 있었다.

 

그런데 아리나민 EX와 비슷하게 생긴 녀석이 눈에 들어왔다.

 

그것은 바로 신네오비타민 EX!!!!

 

그래서 여기 저기 알아본 결과 신약으로 개발된 아리나민 EX가 시간이 지나서 복제가 가능한 기간이되면서 나온게 바로 신네오비탄민 EX라는 걸 알게되었고 가격 또한 엄청 내려간 복제약이 그것이란다.

 

구입한 상품
카베진 알파와 신네오비타민 EX

https://www.saradamall.com/

 

일본직구사이트ㅣ사라다몰 - 카베진, 오타이산, 샤론파스, 동전파스

일본직구, 카베진, 오타이산, 샤론파스, 동전파스, 곤약젤리, 일본직구쇼핑몰, 일본직구사이트

www.saradamall.com

이름이 사다리몰로 자꾸 검색을 하고 있는데 사라다몰이라는 직구 사이트였고, 기존에는 이로이로도쿄를 통해서 직구를 했는데 좀더 싼곳으로 옮겨탄거다.

 

구입한 당일에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했다.

 

뭐 통관부호만 있다면 어느 곳이나 상관없이 구입이 가능한 상품이긴하나 1인에 구입가능한 약병의 수량은 어느 곳이나 동일하게 정해져 있는듯했다. 

 

동일 인물이 6병까지는 구입이 가능했고 국내에 들어와 재 판매를 하면은 안된다고 하는거 같다.

 

https://kaebi.tistory.com/ 마지막에 올리는 배너
https://kaebi.tistory.com/ 마지막에 올리는 배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