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들/이곳이 맛집이다

광주광역시 화정먹자골목 곱창마당

KAEBI 2015. 6. 19. 16:10
반응형

과도한 업무를 대부분 처리한 깨비에게 김진상이 연락이 왔습니다.

언제 끝나냐고;; 


남자 사람 친구들 대부분 먼저 연락을 하는건 안부를 뭍기보단 그냥 만나서 술한잔 하자는게 가장 큰 이유고 또 그러하기에 단번에 알아챘습니다.


몇 주전부터 끼미가 요청하신 메뉴가 광주광역시 돌곱창 맛집을 가자는 소릴 했는데 끼미 몸이 좋지 못했고 또 업무량이 많았던 관계로 찾질 못했는데 김진상이 좋은 소식을 가져 왔습니다.


화정동 먹자골목에 곱창 잘하는 집이 있다는 소식이었고 그날이 바로 오늘..!!!!!

사실 어제 다녀왔습니다.-0-


택시를 타서 염주먹자골목으로 가주세요 하면 막힌 도로를 찬찬히 데려다 줄겁니다.



이사진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끼미가 뭐하냐고 핀잔을 주긴했지만 찍고 싶었으니 찍었고 찍었는데 흐린 날씨에 비가 올까 했지만 오지 않아서 다행스런 그런 날씨였습니다.

지도를 올리기보단 너무 길찾기가 쉬워요 우선 저 간판을 보고 쭉 직진하다가 바로 앞에 편의점이 오른쪽에 보일텐데요 왼쪽골목길로 들어가서 쫌만 걷다보면 바로 

곱창을 참 맛나게 하는 곱창마당 간판이 보일겁니다.



처음 들어가면 셋팅되어 있는 모습인데 허름한건 아니고 옛날 고깃집스타일인데 이불판 첨단에 있는 돌곱창집의 불판과 비슷합니다. 



여기 사장님 얼굴이 크게 잡지에 실렸나봐요 그거에 대한건 왼쪽에 있고 이건 메뉴판인데 산삼품은 곱창 이게 뭔 소린가 했는데 아직도 이해가 안됩니다.;;

주는것도 아니요 먹였던것도 아니요 이걸 왜 붙여논건지.



오늘 메뉴인 모듬구이 3인분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작다 했더니 또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끼미에게 대창은 안된다고 했건만.. 모듬구이를 시켜서 저기 보이는 대창.. 


저 붉은건 염통이라 했던거 같은데 깨비 사전엔 추가로 달라고 징징대는게 없는데 너무 맛이 좋아서 좀더 주세요 했더니 3점 가져와서 주셨습니다. 주셨으니 맛나게 또 냠냠냠







어디가나 곱창집들은 다 똑같은건가 이모님들이 오셔서 구워 주셔서 맛나게 먹기만 하면되니 좋았습니다.



감자를 돌판에 구워 먹으니 맛있더군요 그리고 저 감자는 하지감자입니다.



역시 곱창과 막창을 먹을땐 빠질 수 없는 소주!!!! 순하리를 먹을까 했는데 그냥 참이슬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좀 맛나게 먹는 방법이라 생각되는데 양파에 곱창을 넉넉하게 올려서 드시면 아주 맛좋은 곱창을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