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고 싶은 말들../찾아본다 그 내용을..

글로벌 그룹 이랜드를 찾아보다.

KAEBI 2015. 7. 8. 11:03
반응형

깨비가 국민학교 시절부터 광주광역시로 이사를 왔기에 그전엔 시장에서 엄마가 옷을 사다줬던 기억이 있습니다. 네.. 저는 시골 출신이니깐요..


진짜 꼬꼬마땐 하얀 고무신이 신고 싶다고 엄마한테 이야기해서 고무신도 신고 그랬던 때입니다.ㅎ


깨비 엄마는 지금도 멋쟁인데 예전엔 잘모르겠으나 광주엔 서방시장이란 곳이 있었고 깨비 집에서 가깝기도 했고 옷 매장들이 많았기 때문에 깨비 엄마가 자주 이용을 하셨고 지금도 그러합니다.


어제 이랜드가 여러 사업에 자리를 잡고 있다는 말들은 많이 들었지만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없었는데 제 기억은 그냥 옷만드는 곳이라고만 생각을 했으나 그게 아니라 엄청 큰 회사더군요..



우선은 패션 부분.. 한국 NB 뉴발란스가 이랜드꺼랍니다..;;




이랜드월드패션사업부... 대단하군요.. 이랜드


그리고 주요 브랜드 들 중 후아유 이런것도 알겠고 언더우드도 알겠고 그러네요 ㅎㅎ

그리고 또 알만한 곳 에슐리입니다. NC웨이브 백화점또한 이랜드에서 오픈한 패션 백화점이고 그곳에 들어가 있는 에슐리 애슐리? 뭐 그렇습니다



의 식 주를 모두 이랜드가 소유하고 있는데 이랜드 건설도 있으나 대기업중에 튼실한 대기업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랜드 회장이 자수성가한 대표적인 인물로 알고 있는데 대단하신 분이 맞는듯합니다.


농담식으로 이런말을 했습니다.. 우리 아부지는 이랜드같은 회사 안맹글고 뭐하셨나란 말을 했습죠..


아부지껜 죄송스럽고 농담이지만 지금 깨비가 글로벌 그룹을 만들겠다 생각한다고 해서 만들 수 잇는건 아니잖아요 ㅠ_ㅠ


유통에 대한 대단한 회사 이랜드!! 취직하고 싶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