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들/르노삼성SM6

르노 삼성 SM6 너로 정했다.

KAEBI 2017. 7. 20. 14:15
반응형

6월 30일 포르뎅뎅을 버리고 새 차를 살까란 생각으로 끼미와 이야기를 했습니다.

뭐 사정이 좋아서 그랬던건 아니었고 토리가 세상에 나오기 전에 차를 바꾸는게 어떻겠냐는 부모님들의 큰 의견(?)을 받아들이고 긍정적으로 검토만 하기로 했었죠.

 

그러고 2017년 7월 1일 차를 타고 가다가 SM6가 보여서 저차 괜찮다라고 끼미랑 이야기를 했고 끼미는 그전부터 SM6가 맘에 든다 했었죠~

 

2017년 7월 2일 집에서 가까운 르노 삼성 매장을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기 약 1시간 전에 차를 보기 위해 갔습니다.

 

일요일인데 말이죠~ 술을 먹겠다는 생각이 더 큰 그날......

 

 

바로 계약하고 왔네요-_-;; 장인어른과 장모님과 우리 끼미랑 함께 가서 사인하고 할부금에 대해서 이야기좀 듣고

서비스 받을꺼도 이야기듣고 선루프를 꼭 해야겠다란 생각이 너무 컷는데 포르뎅뎅 버리고 슴냥이를 가져 오라는 하늘의 뜻인가 서비스로 주네요.. 블랙박스도 서비스..

 

계약서 상 대리점과 영업 담당분 내용을 지우지 않았던 이유는.. 소장님 너무 친절하시네요..

 

모든게 불신인 깨비에게 친절함으로 문의 사항 이야기해주시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도와주시겠다고 그러시고 좋은 분 같아서 광주광역시 르노 삼성 차량 구입하실 분이나 타사부터 수입차량 렌트까지 다 관리하신다니 연락하시면 좋을거 같아서 올려 봅니다. 중흥대리점 정미정 소장님 굿~!!

 

암튼 7월 3일 차량 배정 관련 내용과 잔금 입금으로 7월 6일 차가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