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해 보자/PC

TeamViewer10 팀뷰어 윈도우 사용자 전환 개선 ver.2

KAEBI 2015. 4. 17. 11:13
반응형

가장 좋은 원격 지원 프로그램인 팀뷰어가 접속 종료를 하게되면 로그오프되면서 사용자 변환관련 문제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기존에 올렸던 포스팅을 보고 해결된 분들도 있을텐데.. 깨비는 동일한 문제 발생으로 레이븐 매크로를 돌려야하는데 화면인식으로 인해서 인식을 못하고 멈추는 일로 짜증이 나있었는데 오늘 해결해서 관련 내용을 적어 보려합니다.


우선 기존 포스팅 내용을 보시고 해결방법 적용 후 에도 동일한 문제가 나온다면 이방법을 사용해 보시면 될듯합니다.



2015/02/17 - [적용해 보자/PC] - TeamViewer 10 : 팀뷰어 종료 시 윈도우 사용자 전환




TeamViewer10 팀뷰어 윈도우 사용자 전환 개선 ver.2  

 

문제가 되는 사진을 한번 봅시다.

이 사진을 보시면 사용자 전환이 나오면서 로그오프 모습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렇게 되버리면 화면인식 매크로가 멈추게 되는것이죠.


Adsense


2월달에 올려논 포스팅 내용을 확인 및 적용을 해논 상태라고 생각하고 관련 그림만을 올려 봅니다.


가장 먼저 적용해야 할 부분이고 그다음 추가 적인 사항입니다.

맨처음 팀뷰어를 인스톨 했을 경우 문제가 없겠지만 이것저것 만져본 후 발생될 수 있는 문제이니 그냥 확인 만 해주셔도 상관 없을 듯합니다.



그다음 보안에서 연결 규칙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윈도우 로그온에서 허용되지 않음이나 관리자에게만 허용됨으로 설정되어있음 발생했던 문제에요

이제 모든 사용자에게 허용됨으로 바꿔 주시고 즐거운 팀뷰어 생활을 즐기면 되겠습니다.



팀뷰어 최고의 적

팀뷰어 최고의 적인 째려보는 저 남자를 보신다면.. 윈도우 맥주소를 변경하셔야 해결이 된다는 정보입니다.

관련 내용을 올려 드리고 싶으나... 이건 생각을 좀 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