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블레이드 for kakao

1년여간 즐겼던 블레이드를 정리하며..

KAEBI 2015. 9. 23. 18:05
반응형

블레이드를 좀 오랫동안 즐겼습니다. 

재미도 재미였지만 새로운 맵을 클리어하고 얻는 장비들이 멋져 보였고 다른 유저들 보다 먼저 장비를 획득함으로써 느껴지는 즐거움과 길드 컨텐츠가 생기면서 알게된 일면식도 없던 분들과 친해지고 나름 즐거운 게임생활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건 아니다 싶은 일이 있었습니다. 끼미가 새벽에 일을 하러 가고 출근을 하기 위해 남은 시간 잠을 더 잤어야 하는데 일어나서 게임을 보면서 주간 보상을 수령하고 있는 모습에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바로 그날 길드에 블레이드를 정리한다는 내용을 남기고 아끼고 아끼며 육성했던 계정을 길드원에게 주고 접었습니다.


블레이드를 하면서 난관에 부디쳐 걸리면 접자는 생각에 버그를 사용도 해봤고 과금도 많지는 않지만 과금도 했었고 이제는 밝힐 수 있다 식으로 한번 써보는겁니다. 지금은 버그가 없겠지만요..


우선 정리하자는 기념으로 길드원께 캐릭터 세부 사항까지 스샷을 요청해서 올려봅니다. 후후후훗..

마지막까지 획득하지 못했던 고유옵 높은 신발을 획득하셨다 했으니 뭐 더 잘 키워 주시겠지만 

아쉽고도 아쉽기는 합니다.



상세 정보를 보니 데미지 감소가 처음 리몬을 시작당시 엄청 낮았지만 그래도 나름 잘버틴다 했었고 난투장에서 무던6셋을 차고 입장하면 최고 킬수가 약 25인가 27까지 가능했습니다.


매크로 사용 시 혼탑 80층까지 클리어 가능했으니 접을만도 했습니다유.. 

스킬은 모두 구입했고 코스튬은 무기 20강에 다른것들은 10강씩 해놨고 영웅 스킬은.. 추가 구입을 해서 10갠가 더 구입했으니 리몬과 스킬 투자에 보석이 엄청 들어갔음을 알수 있는데.. 아직도 1700개의 보석이 남아 있었군요.


안나온다 안나온다 고유옵이 구리다 하면서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그냥 궁강을 했던 파괴의 군주 클러입니다. 옵션은 상콤합니다 최고 옵은 아니겠지만 데증에 치확이 있으니 빠방하게 뎀지도 잘나와 주던 클러~


11지역 스킬 쿨감이 절실했고 그로 인해서 파괴의 군주 헤어 또한 옵변으로 띄웠던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옵션만 입니다.

궁강이 완료된 후 고유옵이 높은게 나왔지만 다시 강화하는게 귀찮아 그냥 사용했지요..


마지막까지 나와주지 않던 파괴의 군주 신발입니다. 고유옵이 25.3%가 뭐답니까;;

31%가 있긴했지만 34% 이상의 것을 원했고 기다렸기에 아직 궁강이 아니던 상태입니다.


미친듯이 나와주었던 꼬리입니다. 다만 고유옵은 저상태가 최고라 생각해서 그냥 궁강까지 진행


파괴의 군주 갑옷이군요 20%짜리 최대 고유옵을 먹었으나 이미 궁강중이어서 상점에 팔아버리고 생각을 안하기로 했던 군주 갑옷.. 맨처음 클리어 하고 나선가 갑옷이 너무 안나와서 세트를 못입었는데 실수 귀하게 구했던 갑옷을 상점에 팔아서 그만하고 싶단 생각을 하기도 했지요.



악세에 대한 운이 없었는데 파괴의 군주 반지는 고유옵 데미지증가 15%짜리를 구했고 무던6 악세 운은 저걸로 끝!!!!!!!!!!!!!!!


아무리 해도 안나오더군요 ㅠ_ㅠ


1년동안 해왔던 게임인데 남는건 허무함뿐입니다. 스마트폰 게임류들이 대부분 그러하듯이 쉽게 접하고 쉽게 끝낼 수 있다 생각했는데 블레이드는 1년간 잡고 빨고 열내고 그렇게 즐겼고 아쉽지만 접는다 했을때 후회는 없었지요 탈퇴가 아닌 기증을 했으니까 열심히 키우고 있겠죠 뭐..


이제 새롭게 시작한다 했는데 다시 다른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러스트블러드 후후후훗 이미 70렙에 신화템을 2피스를 남겨 두고 있지만 왜하나 싶네요


관련 매크로가 있으니 내용을 한번 올려 보도록 하고 새롭게 런칭한 매크로 관련 배포를 요청받아 진행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