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들/스마일라식 일기

스마일 라식 9일차

KAEBI 2017. 3. 18. 18:34
반응형

광주 밝은안과21에서 스마일 라식을 받은지 딱 일주일하고 하루가 지났습니다.

 

날짜로만 따진다면 9일차가 되겠습니다.

 

수술받은 날부터 1일차라고 생각을 했을 경우입니다.

 

토요일 병원 주차장에 들어가기는 너무나 힘들었습니다.

 

옆에서 새치기 하는 운전자들도 있구요.. 주차장 입구에서 안내를 해주시는 분들은 바뿌셔서 그런지

좀 불친절하게 느껴졌는데 나중에 보니 그런건 아닌가봐요.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로 아니면 방문자들이 많아서 그런거라 생각하고 방문하실려면 이해해 주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친구 녀석도 라식 수술 가능 여부를 검사하기 위해서 같이 방문을 했었고

제가 먼저 수술을 받았으니 지인 할인으로 5만원 추가 할인을 받아서 화 수 금인가.. 그때 가면은 310만원에서 10만원 D.C를 받을 수 있구요 라식 정밀 검사를 받을경우 검사 비용이 3만 5천원 돈을 먼저 진료비로 계산을 하기때문에 나중에 수술을 받을때 5만원을 추가로 빼준답니다.

 

전에 올라갔던 글에 좀 상세하게 올려지지 않았던거 같아서 오늘 다시한번 올려 봅니다.

 

9일차 방문 수술 경과는 아주 좋은 상태라고 합니다. 깨끗하다고 그러시더군요..

 

환자분들이 너무 많아서 .. 뭐 이정도입니다.

 

다른 분들 후기 보면은 참조할것들이 많던데 저는 그러지를 못하네요;;

 

 

수술할때 검사했었던 내용들입니다. 수술하기 참 좋은 눈이라고 하셨는데 오늘 갔던 친구도 비슷한 숫자들이더군요. 눈은 제가 더 안좋았답니다.

 

 

수술할때 적삭량입니다. 얼마나 잘라 내느냐겠지요..

 

저 각막두께에서 절삭량을 뺀게 이제 남아 있는 각막 두께랍니다. 그 두께에서 290?!인가 남아야지만 라식을 가능한답니다.

 

저보다는 친구놈에게 친절한 설명을...

 

 

수술 후 처음 가서 진료를 받았을때 시력입니다. 오른쪽 눈이 더 좋게 나왔는데 물어보니 오른쪽이 너무 좋게 나오는 결과값이고 왼쪽 눈은 보통이랍니다.

라식 수술 후 시력 치고는 다른 분들에 대비해서 좋게 나온건 아닌거 같아요.

블로그 기준에서 보면은 1.2가 나오신 분들이 많더만요.. 겁나 좋은건가봐요 -0-

 

일주일 후 검사 결과 입니다. 오른쪽 1.5에 왼쪽 1.2가 나옵니다. 안과 시력 테스트로 나온 값인데 사실 저거보다는 더 잘 안보이는거 같아요. 약간의 빛 번짐이 있고 야간에 운전할때 그러합니다.

 

그리고 낮에 빛이 너무 밝아요. 그전에 생활 했던거보다 너무 밝다 보니 눈이 부셔서 선글라스 착용이 필요합니다. 눈뜨고 앞을 못볼 정도는 절대 아니고 그냥 아~ 예전보다 눈부시네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제 병원 방문은 한달 후에 오면은 된답니다.

 

아 그리고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구입했습니다.

밝은안경21에서 구입을 했으며 밝은안과21병원에서 라식수술을 받으신 분들은 7만원짜리 고급 렌즈가 2만원 할인을 받아서 5만원 할 수있답니다.

 

옆에 있다가 보니까 병원에서 무슨 쿠폰같은것도 주나봅니다. 저는 받지를 못했는데 어떤 환자분이 오셔서 안경을 구입하려고 하니 무슨 쿠폰을 가져오셨더군요.. 저는 그런 쿠폰을 받지는 못하고 2만원짜리 안경테와 5만원짜리 안경알 해서 약 15분만에 안경하나 구입해서 왔습니다.

 

예전이라면 시력 테스트하고 기계에 얼굴 올리고 풍선도 보고 했을텐데 이렇게 쉽고 빠르고 가벼운 안경을 가지고 나왔네요..

 

라식 수술 검사를 받으실때는 꼭 자동차는 댁에 두시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서 검사 받으러 가시길 바랍니다. 깨비 경우는 수술 검사 받고 낮잠 한번 자고 일어나니 잘보였는데 친구놈은 잠을 자고 나서 더 앞이 안보일정도로 뿌옇게 보여서 생활하기 힘들다네요.

 

참조하시고 병원 방문하셔서 안경을 통해서 보는 세상이 아니라 내눈을 갖고 세상을 바라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