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4/신규구입타이틀

프로젝트 카스2 발매일 및 예약판 정보

KAEBI 2017. 9. 15. 10:41
반응형

프로젝트카스2가 발매 할꺼란 소식은 들어봤지만 정확한 날짜는 알지 못했고 관심 밖에 있었는데,

확인해보니 이미 한정판 예약구매는 끝난 상황이더군요.


2017년 9월 6일에 시작된 한정판 예약은 9월 15일인 오늘 현재 이미 재고 없음으로 마무리된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플레이가 적은 깨비는 PS4 타이틀 구입할때 DL판 보다는 DVD 타이틀로 구입해야 뭔가 뿌듯함이 있기에 일반판으로 따로 구입을 할 예정입니다.



온로드만을 즐길수 있었던 전작인 프로젝트 카스 입니다만 신규 발매될 프로젝트 카스2는 랠리크로스와 드리프트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초기부터 셋팅되어 발매가 될것이며, 약 170여종의 차량들로 현실 세계에서 주행이 거의 불가능한 차량들로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다만 PS4 게임 패드를 가지고는 시뮬레이션 성격인 프로젝트카스2를 즐기는데는 무리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만 고수들은 다르더군요. 굳이 레이싱 휠을 구입하지 않아도 즐기는데는 큰 무리까진 아니어도 즐길만은 할겁니다.


다만 엑셀 조절이나 핸들링에는 좀 섬세한 컨트롤이 힘들긴 하겠지요..





또한가지 새로운 점!!! 자막 한글화로 기존 대한민국 정식 출시되었으나, 신규 발매될 타이틀엔 자막 한글화랍니다.



이제 한글화로 나오니 보기도 편하고 원하는 타입을 고르기도 편하고 그렇겠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로 예약 구매할때 받을 수 있는 특전 코드 및 한정판 정보도 함께 올려드릴께요.


일본 자동차 팩인데 프카도 보면 추가 차량 장사를 잘하는거 같습니다. 나중에보면 고티 버전이 나와서 모든 추가 차량 및 트랙관련으로 구입도 가능하겠지만, 초기 출시되는 버전엔 그러한 내용이 없다 보니 이대로만 즐길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