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4/신규구입타이틀

손이 즐거운 PS4 토귀전 극

KAEBI 2015. 5. 20. 15:21
반응형

PS4 게임들은 깨비에겐 모두 어려웠습니다. 5월달에 풀린 무료 게임조차 힘겹게 진행할 정도로 말입니다.


주말에 신규 타이틀을 구입해 볼까 FIFA15를 중고로 팔고 신규 프로젝트 카스를 가져 올까 이런 저런 생각만 했었죠.. 그러다 크로노스블레이드를 진행했던거구요.


2015/05/19 - [안드로이드 게임/신규 게임] - 너무나 아쉬웠던 크로노블레이드 CBT


그런데 말입니다. 


뜻하지 않게 PSN 아이디를 공유해서 사용하는 동생에게서 반가운 카톡을 접했습니다.

PS4 신규 타이틀은 토귀전 극을 DL판으로 구입했다는 카톡이었죠.



이건 뭐지!? 모바일에선 느낄수 없는 이런 타격 감은!!!!

 

 


소제목과 같은 내용입니다. 모바일에선 전혀 느낄 수 없는 타격 감을 토귀전에선 느낄 수 있더군요.


이 타격 감이란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느낌있는 모션이 좋았습니다.

특전이란게 깨비 생각으로 캐릭터 외형을 바꿔주는건가 했더니 그건 아니고 장비를 주데요..


그리고 무기 장착 소켓이라 생각해야할 그런것도 주고..


아참 광개토대왕 이란것도 주던데 일본어로 나오던게 광개토대왕을 선택하면 한글말을 합니다.


근데 캐릭이 그냥 좀 그래서 다른걸 선택했지요..


Adsense



처음 로딩 후 화면입니다. 


1장은 나름 손쉬운 방법으로 클리어 했는데 1-4장에서 퀘스트 진행 시 난관 발생 이유는 숨겨진 비석을 찾는거였는데 어찌할 방법을 몰라서 네이흐~한테 찾아보니 PS4 기준 옵션키를 눌러주면 투시안이 발생되는데 그걸로 비석을 찾아보면 되더군요.


위에 비석이란건 처음 시작하면 벽돌같이 작은게 빛나고 있는걸 볼 수 있는데 그걸 말하는거 여쑴




비타에서 PS4로 이식되면서 그래픽 업글이 되었다는데 솔직히 다른 PS4 게임보다는 못합니다.


액션류의 게임이어서 그러할수 있겠지만요.............





토귀전 & 몬스터헌터 둘다 플레이 해보진 않았지만 괴수와 요괴의 차이?! 맞는건가..;


암튼 토귀를 잼나게 한사람은 몬헌이 별로다 아님 그반대 뭐 이렇다는군요..


재밋으면 되니 끗~


오늘부터 정주행합니다. 기존 게임들은 글씨 따위 읽지 않았는데 이건 볼만합니다. 번역은 일본어를 모르니 믿을수......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