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4/신규구입타이틀

프로젝트카스2 눈길 운전

KAEBI 2017. 10. 8. 21:23
반응형

프로젝트카스2에서 신규로 추가된 눈길 운전을 해봤습니다.


수동 운전에서 스핀이 너무 심하게 발생해서 오토로 진행을 하니 조금은 할만해져서 커리어모드 처음 1등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스테이지 진행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건 말도 안됩니다. 


눈길 운전.. 실제 운전에서도 힘들긴하지만 이건 게임이어서 그런지 말도 안되는 어려움이...



스핀이 너무 생겨서 포토모드를 했는데 이거 느낌이 엄청 좋네요..


눈길 운전 어떻게 해야하는겁니까;;


영상으로 보니 제가 잘못한게 맞나보네요.. 풀악셀~ ㅎㅎㅎ



멋집니다 진짜 ㅎㅎㅎ


근데 잘달리는 모습이 있어야 할텐데.. 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