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들/영화 한편 보실까

The Mask,1994 짐캐리 주연의 마스크

KAEBI 2015. 3. 1. 19:54
반응형

휴일 휴식을 취하던준 EBS에서 마스크를 해주고 있었다.

 

오랫만에 너무 재미있게 시청을 하고 생각이나서 글을 올려본다. 치치기붐 치치기붐~

 

마스크가 나온지 20년이나 된 영화니 이제는 고전(?) 영화가 된듯한 느낌인데~ 지금 봐도 그런 느낌이 전혀 없었다.

 

우선 마일로도 오랫만에 봤었고 얼마전에 개봉한 덤 앤 더머 주인공인 짐캐리도 젊었을때 모습으로 재미난 모습을 시청하는 도중에 느낀거지만 지금 봐도 전혀 거부감이 없을 정도로 잘만 들어진 영화인듯하다.

 

 

코코방고 티나를 모는 마스크 모습 출처 : 네이버 영화

늑대 모습으로 아우~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마스크가 처음 나왔을땐 극장보다는 비디오를 많이 봤었기에 정확하게 언제 본지는 알 수 없다.

비디오 가게에 저 앞이가 큰 녹색 얼굴의 포스터가 붙여있었고 당시 1,500원인가 2,500원을 주고 빌려 봤던 기억이 있다.

 

요즘 비디오를 빌려봤다고 하면은 누가 상상이나 하겠는가 그때는 동네마다 비디오가게와 책,만화책을 빌려주는 곳들이 많았었는데 지금은 그 모습을 찾아보기가 힘들게 되었지만 말이다.

 

그리고 지금은 아주 유명한 여배우가 되신 카메론 디아즈가 나오더라 그때는 몰랐었는데

20년이 지난 지금이나 그때나 얼굴이나 몸매가 전혀 변하지 않은듯하다.

 

 

화질이 예전과 똑같다. 드라마도 FULL HD인데 생각해보면 그 당시 비디오로 즐겼던 만화나 영화가 더 잼있게 느껴졌고 시골에서 어린 시절을 보낼때는 비디오 대여기간이 일주일인가 이주일간이었다. 후뢰쉬맨 바이오맨을 빌려와 동네 친구들이나 동생들과 뛰어 놀다가 집에가서 비디오 보자고 해서 집에 둘러 앉아서 몇번을 돌려 보고 했었는데토닥토닥

그때 같이 보던 애들은 어디선가 잘 살고 있겠지?!

 

우리의 악당님 ㅎㅎ 언제 배트맨도 해준다면 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