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들/영화 한편 보실까

박물관이 살아있다 : 비밀의 무덤 시청

KAEBI 2015. 3. 1. 20:14
반응형

밤만되면 모든것이 살아나는 박물관이 살아있다 신작 빌밀의 무덤편을 보게 되었다.

전작에 나왔던 모든 등장 인원들은 변함이 없이 등장을 하고 또 원숭이도 또 등장한다.

 

이번 작에서는 뉴욕 자연사 박물관이 아닌 런던으로 가서 펼쳐지는 내용을 담고 있었고

밤마다 살아나게 해주는 석판에 대한 내용이 나오게 된다.

 

황금 석판이 문제가 생겨서 그 문제를 해결 못하게되면 다시는 밤에 깨어 날 수 없게된 박물관 모형(?)들을 위해서 런던 박물관에 잠입해서 문제 해결을 하게되는 내용을 담고 있고

가족 영화라 그런지 가족 애에 대해서도 조금 나오고 그랬다.

 

포스터에 보이는 모든 출연자들이 나온다 ㅎㅎㅎ 영화를 보게되면 아 저건 어디 저건 어디 이런식으로 생각이 날것이다.

 

포스터에 영국 박물관 경비원인 저 여자는 별로 특별히 한일이 없는데 영화 포스터 앞자리네..

더 출연이 많았고 칼싸움도 잘했던 아들이 더 어울릴 자린데 말이다.

 

영화 마지막에 나왔던 내용인데 경비를 그만두셨다-_-; 이제 못볼 영화가 되는건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