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해 보자/안드로이드

쉽고 간편한 콜택시 부르미 카카오택시

KAEBI 2015. 10. 28. 15:49
반응형

바쁜 일상 생활에서 기다림을 모르고 생활하는 우리입니다. 깨비 역시도 기다리는걸 너무나 싫어하고 남들이 기다려주는건 좋아라하는 대한민국 남자 사람입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몇달간 이용중인 안드로이드 어플중 가장 좋은듯한 개념탑재 어플인 카카오택시입니다.


출시가 된지도 몰랐고 사는 지역에서 자주 이용하던 콜택시에 전화번호까지 외우고 있을 정도니 다 필요 없다란 생각을 했습니다만!!!!


이녀석은 다른 아니 그 어떤거보다 편하고 간단하고 좋았습니다.


별건 없어요 사용방법도 몰라도 될정도로 너무나 간단하구요


우선 실행아이콘인 카카오택시를 클릭해 주세요~


GPS가 실행된 상태라면 바로 어디 위치인지를 알아서 찾아주고 포인트로 내 위치를 알려주는 모습을 화면상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원하는 위치 변경 또한 할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내 위치를 수정도 할 수 있고 말이쥬





또는 내가 도착할 목적지를 변경해서 난 저기서 내려야해 하면을 같은 방법으로 위치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매번 이용만 하다 보니 이런 설정창이 있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자 이제 호출 받기를 누르시면 근처에 있는 카카오택시 어플을 실행중인 택시 기사분들 핸드폰에 제 위치가 노출 되면서 가장 가까운 기사님이나 원하는 방향쪽을 확인하면 기사님이 제가 보낸 호출에 응답을 하면서 택시 위치가 실시간 맵으로 이동 경로 및 남은 예상 거리 등을 스마트폰에 표시를 해줘서 방안에서 실시간 확인을 한 후 도착시간전에 내려가면 바로 택시를 타고 이동 할 수 있을 겁니다.


다만.. 내가 선호하는 기사님들이 많은 콜택시 회사를 정할수는 없고 무작위라는게 아쉽습니다. 


또 이러한 어플로 대리 운전 어플이 나온다면 이또한 대박이 될 듯합니다만. 누가 만드실분 없을까요?!


다음 카카오야 부탁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