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해 보자/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NOX 업데이트

KAEBI 2022. 5. 1. 08:21
반응형

언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오랫만에 V4를 접속하기 위해서 NOX로 접속을 하게되었더니, 업데이트를 하랍니다.

 

그리고 추가로 변경된 부분이 멀티실행이 통합모드에서 앱플레이어에 인스톨된 어플만 선택하면 버전 상관없이 인스톨된 앱플레이어가 실행이됩니다.

 

뭐 기존에 사용하던 방법과 동일하게 멀티 실행도 가능하고 통합식으로 게임런처로도 가능합니다.

 

한가지 설정에서 부팅 시 자동 실행 탭을 해제 안해두시면.. 회사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군가 재부팅을 했을때 첫 화면에 게임 런처가 딱!!!! 떠있을 수 있으니 업데이트 후 설정을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컴퓨터 부팅시 자동 실행 만 해제해 두시면 다음부터 재부팅 후 자동 실행은 없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모바일 게임들은 대부분 PC 버전을 지원하기에 이제 NOX도 잘 사용 안하지만 아이폰 유저인분들은 앱스토어보단 구글플레이의 가격이 더 싸기때문에 저는 종종 앱플레이어 접속을 해서 인앱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아참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일반 현금 결제보단 11번가에서 구글기프트카드를 구입해서 충전해서 사용하시면 몇백원이라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 11번가 구글기프트 카드 판매 업체 중 한국선불카드 만이 카드 결제가 가능한점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대부분 카드로는 살수가 없죠..

 

업데이트가 다 되었으니.. V4 5월 시즌패스를 구입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