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고 싶은 말들../깨비 일상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사진인증 업로드 해결 방법

KAEBI 2017. 9. 6. 05:00
반응형

2017년 9월 4일 22시 45분경 지인분을 통해 다크어벤저3 무한의탑 클리어를 위해서 계정을 넘겨 줬다가 다시 받았고 게임을 즐기고 있던 중 갑자기 팅김이 발생했습니다.

 

여타 게임을 즐기면서 당했던 강제 종료겠거니 생각하고 다시 접속 후 페이스북 로그인 인증 시도중 계정이 잠겼답니다. 캡쳐를 못했지만 사진인증을 받으라는 내용이더군요.

 

얼굴이 잘나온 사진이어야 한다길래... 사진을 골라서 업로드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페이스북에서 요청한 사진은 내가 진짜인지에 대한 판단을 위해서 필요한 사진인데.. 저는 제얼굴 사진을 보냈으니 황당!!

 

페이스북 로그인불가

 

어떠한 내용의 메일도 받지 못했고, 최대 몇주부터 짧게는 72시간 이내에 해결을 했다는 분들이 있었지만.. 저처럼 사진을 잘못 올리신 분들은 어떻게 할 방법이 없더군요.

 

네이버 지식인 검색을 통해서 알아본바로는 다시 사진을 업로드할 방법이 있어 소개를 해봅니다.

 

 

저도 소개할 방법으로 현재 답변을 기다리는 상태이며, 해결이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해결이 안된다면 별수없이 다크어벤저3를 강제로 접게 생겼네요.

 

자 이제 페이스북에 접속하세요. https://www.facebook.com/

페이스북 고객센터

 

하단에 보시면 고객 센터라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클릭!

로그인관련

 

 

 

계정복구

 

문제가 지속된다면 계정을 복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계정을 복구 이 글씨를 클릭!

 

계정찾기

 

사진 인증이 필요한 계정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검색 클릭!

본인이 가입당시 입력한 페이스북 계정을 말하는 겁니다.

 

본인인증

 

위와 같은 화면에서 맨 아래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더이상 사용할 수 없으신가요? 이 글씨를 클릭!

 

다른걸 클릭하시면 코드가 오고 비번 바꾸는게 되더군요.

 

이메일주소

 

그다음 이메일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클릭!

 

비번입력

 

이제 자기가 확인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넣어주시고 계속하기 클릭!

 

확인 가능한 이메일 주소란 페이스북에서 보내는 이메일을 확인하고 답변을 주기위한 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아무거나 넣어서 보내시면 영영 페이스북은 안녕할 수 있습니다.

 

정작 중요한 내용의 사진이 누락되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로그인을 할 수 없음이 뜨고 이름, 회원님의 타임라인,휴대폰번호,문제를설명해주세요 등등의 내용이 나와요

 

이름은 신분증에 들어가 있는 이름, 회원님의 타임라인은 페이스북 사진인증 관련 내용나오는 주소, 휴대폰번호는 +8210112345678 이런식이 되겠습니다.

문제는 내용을 써주시면 되겠구요.

 

관련 내용확인

 

몇분 후 위와 같은 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이메일 주소 입력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사진인증에 필요한 내용이 들어간 민증이나 운전 면허, 내 계정이란 증명을 위한 사진이 필요합니다.

 

필요서류
2차
기타등등

 

저는 우선 면허증 사진을 찍어서 주민 번호만 가린채 답변 메일을 발송했습니다.

 

짧게는 이틀 길게는 몇주가 걸린다네요..

빠른 해결이 되길 바래봅니다.

 

사실 페이스북 계정보다는 연동된 게임들이 아까워 찾으려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