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고 싶은 말들../깨비 일상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사진인증 업로드 해결 완료

KAEBI 2017. 9. 7. 05:00
반응형

갑작스런 페이스북 얼굴 인증 요청에 당황을 했고 관련 내용을 올린지 하루만에 페이스북 얼굴 인증이 해결되었습니다.

 

2017/09/06 - [하루하고 싶은 말들../깨비 일상하고 싶은 말] - 페이스북 사진인증 업로드 해결 방법

 

게임을 하기 위한 페이스북으로 전혀 활동을 안하고 할줄도 모릅니다. 가입만 했고 로그인만 할뿐이죠.

 

다만, 페이스북 사진 인증 업로드 해결 방법을 참조하셔서 진행했다면 발송 매일에서 수신확인을 해보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동일한 메일 내용을 3번을 보냈습니다. 모두 읽지 않음 표시가 이때부터.. 페이스북 아이디를 포기해야 하겠구나.. 나도 최소 72시간은 기다려야 겠구나 했습니다.

 

그렇게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고 아침에 페이스북 앱을 실행해서 아이디치고 들어가니 로그인이 됩니다.

 

앱 실행전에 메일 수신확인을 먼저 했기때문에 확인차 들어간거 였거든요.

 

 

황당했습니다.

 

받은 메일함에 위와 같은 메일이 와있더군요.

 

이미 처리가 되어서 메일을 확인했지만 이라는 내용과 함께요. 아마 수신한거에 대한 내용이 표시가 안되는듯합니다.

 

다른 분들보다는 빠른 해결을 본거 같긴한데, 불친절한 페이스북과 페이스북 관리하는 봇에 대한 불신이 생겼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 사용자지만 구글 계정 사용할때 이런 문제는 한번도 없었으니 말이죠.

 

우리 끼미는 제가 쓰는 아이폰7 플러스를 자기가 가져가고 저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이동하랍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아이폰보다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더 어울리는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