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들/이곳이 맛집이다

전대후문 체육공원 쪽 원할머니보쌈과 박가부대 방문

KAEBI 2015. 10. 9. 00:00
반응형

소주 한잔이 절로 생각나는 쌀쌀한 날씨입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는 날씨가 너무 쌀쌀하자나유 그럴때 그냥 방문해서 먹을만한 곳입니다.


솔직한 말 이건 맛집은 아닙니다. 그냥 보쌈이 먹고 싶거나 부대찌개가 먹고 싶을때 문 하나로 들어가서 세트로 시켜 먹을 수 있어서 그거만 좋은 점입니다.



분명 문에는 원할머니보쌈어였는데 ... 메뉴판은 두가지였습니다유 ㅎㅎ


부대찌개 입니다. 이 부대찌개는 박가부대 보다는 놀부부대찌개가 더 맛있고 놀부 보쌈이 더 맛있고 그렇습니다.


주간적인 입맛이니 다른 분들은 원쌈과 박가부대가 맛있을수도 있지유..


다만 보쌈 김치는 참으로 맛있었습니다.





자 이거에다가 보쌈을 올려서 냠냠하면 다시 생각나는 거는 뭐일까요?!?!?!



바로 이거 소주입니다유 ㅎㅎㅎㅎ 근데말이쥬.. 오늘 아이유가 장기하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2년여간 사귀고 있었는데 아무도 모르고 있었쥬!? 저는 알고.. 퉤퉤테텟 알고 있을수가 있겠습니까..


네이버 1위 순위를 보고 알았지유 ㅎㅎ

근데 동네 주민들이 했던말인지 모르겠는데 아이유가 장기하 아파트를 뻔질나게 드나 들었다는 소문아닌 소문이 있습니다......


날이면 날마다 왔다 갔다 했다던데.. 전에 아이유양과 은혁이었던가요 그 사진도 볼만하더니.. 

아이유~ 그라믄 안되는 거시야~ 몸상한데이~


아참 글을 올리다가 다시 들어와서 추가 사진 올려 봅니다..


화장실은 왼쪽에 있고 화장실이 남여 공용 입구 안에 다시 화장실이 나눠져 있습니다.ㅎㅎㅎㅎ

손님이 너무도 없다보니 혼자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 었고.. 화장실 물비누는 퐁퐁 냄시가 겁나났습니다.


아마 데톨이나 그런건 아닌거 같구유 퐁퐁을 집어 넣어놓지 않았을까 생각이 ...

반응형